남성화장품,남성화장품브랜드분석,SK-II맨,포레스트포맨,남성화장품마케팅전략,SK2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5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시장 환경분석
2. STP 전략 비교
3. 4P 전략 비교
4. 제안 및 시사점
- 본문내용
-
1. 시장 환경분석
"Live Clear"
브랜드 런칭과 함께 '맑고 투영한 피부'라는
새로운 이상적인 피부의 기준을 제시한 SK-II.
다양한 기능을 수행하는 피테라 성분 발견
세계 각국에서 글로벌 프레스티지 브랜드로 인정
남성 스킨케어브랜드 SK-IIMEN 출시
- 참고문헌
-
20대 남성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화장품 속성 평가와 구매 및 사용행동 차이 연구
이혜주, 김효진, 한국미용학회 2011년
20-30대 남성의 화장품 구매결정 요인, 전향란, 제미경, 한국생활과학회 2009년
남성들의 생활 습관 및 화장품 구매행태에 관한 연구 유승희, 김주덕 한국미용학회 2009년
연령별 남성들의 화장품에 대한 실용실태 및 요구도에 관한 연구, 홍재기, 김주덕, 한국미용학회 2008년
남성들의 미용에 대한 과심과 화장품 구매행동 연구, 임수현, 숙명여자대학교 원격대학원, 2012
남성 소비자의 피부 및 두피관리 화장품에 대한 의식과 구매행동, 김정화, 원광대학교 일반대학원 2012
n세대 남성의 뷰티 소비성향 연구, 김상예, 숙명여자대학교 사회교육대학원, 2011
http://www.imaeil.com/sub_news/sub_news_view.php?news_id=33630&yy=2012
http://www.asiae.co.kr/news/view.htm?idxno=2012020211050564851
http://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245052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14&aid=0002609370
이니스프리 홈페이지 : http://www.innisfree.co.kr
SK-II 공식 홈페이지
SK-IIMEN 공식 FACE BOOK
SK-IIMEN 송식 홈페이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