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마케팅,미스터피자브랜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피자산업,피자시장,여성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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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조사 목적
기업 분석
제품 분석
산업 분석
설문지 분석
마케팅 분석
전 략
결 론
본문내용
기 업 분 석
기업 소개
뉴욕 45번가 ‘레이스피자’의 조리법을
그대로 이어받은 정통 수타 피자 브랜드

일본의 ‘미스터피자 JAPAN’사와
기술제휴로 ‘미스터피자 KOREA’ 탄생

20년간 지속적 성장을 통한
시장점유율 1위 달성

2004년 여성을 위한 타겟팅 성공

기업 개요
회사명 : ㈜ 미스터피자
위 치 :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동 52-6
설립일 : 1990년 이대 1호점 개점
대표이사 : 정우현, 이주복
주요사업 : 피자
주요제품 : 드레스7, 베셀로, 게살몽땅,
시크릿가든, 쉬림프골드, 그
랑프리, 포테이토 골드 등
총 매출액 : 약 4700억(2009년 기준)
참고문헌
미스터피자(http://www.mrpizza.co.kr)
피자헛(www.pizzahut.co.kr)
도미노피자(www.dominos.co.kr)
삼성경제연구소(www.seri.org)
네이버(www.naver.com)
네이트(www.nate.com)
통계청(www.kostat.go.kr)
한국외식산업협회(www.kofsia.or.kr)
한국학술정보(kiss.kstudy.com)
국회도서관(www.nanet.go.kr)
월간식당(month.foodbank.co.kr)
한국경제신문(www.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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