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마케팅] 미스터피자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29 / 2019.12.24
- 4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조사 목적
기업 분석
제품 분석
산업 분석
설문지 분석
마케팅 분석
전 략
결 론
- 본문내용
-
회사명 : ㈜ 미스터피자
위 치 :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동 52-6
설립일 : 1990년 이대 1호점 개점
대표이사 : 정우현, 이주복
주요사업 : 피자
주요제품 : 드레스7, 베셀로, 게살몽땅,
시크릿가든, 쉬림프골드, 그
랑프리, 포테이토 골드 등
총 매출액 : 약 4700억(2009년 기준)
인구통계학적
- 성별
- 연령
- 자녀 유무
여
10대
없음
여
20대초~30대초
없음
여
30대중~40대초
어린 자녀
여
40대중~
중고등학생 자녀
레귤러 : 23,500원
라 지 : 31,500원
매장방문 판매 시(4인기준)
라지 31,500원 + 샐러드바 4인 11,900원
+ 음료 2잔 5,000원 = 48,400원
통신사 제휴카드 할인 시(SK텔레콤)
48,400원 - 15%할인 7,260원 = 41,140원
매장방문 포장판매 시
48,400원 - 20%할인 9,680원 = 38,720원
인터넷 주문 시 추가할인 없음.
- 참고문헌
-
미스터피자(http://www.mrpizza.co.kr)
피자헛(www.pizzahut.co.kr)
도미노피자(www.dominos.co.kr)
삼성경제연구소(www.seri.org)
네이버(www.naver.com)
네이트(www.nate.com)
통계청(www.kostat.go.kr)
한국외식산업협회(www.kofsia.or.kr)
한국학술정보(kiss.kstudy.com)
국회도서관(www.nanet.go.kr)
월간식당(month.foodbank.co.kr)
한국경제신문(www.hankyung.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