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마케팅] 미스터피자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29 / 2019.12.24
  • 4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조사 목적
기업 분석
제품 분석
산업 분석
설문지 분석
마케팅 분석
전 략
결 론
본문내용
회사명 : ㈜ 미스터피자
위 치 :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동 52-6
설립일 : 1990년 이대 1호점 개점
대표이사 : 정우현, 이주복
주요사업 : 피자
주요제품 : 드레스7, 베셀로, 게살몽땅,
시크릿가든, 쉬림프골드, 그
랑프리, 포테이토 골드 등
총 매출액 : 약 4700억(2009년 기준)


인구통계학적
- 성별
- 연령
- 자녀 유무


10대
없음


20대초~30대초
없음


30대중~40대초
어린 자녀



40대중~
중고등학생 자녀


레귤러 : 23,500원
라 지 : 31,500원
매장방문 판매 시(4인기준)
라지 31,500원 + 샐러드바 4인 11,900원
+ 음료 2잔 5,000원 = 48,400원
통신사 제휴카드 할인 시(SK텔레콤)
48,400원 - 15%할인 7,260원 = 41,140원
매장방문 포장판매 시
48,400원 - 20%할인 9,680원 = 38,720원
인터넷 주문 시 추가할인 없음.

참고문헌
미스터피자(http://www.mrpizza.co.kr)
피자헛(www.pizzahut.co.kr)
도미노피자(www.dominos.co.kr)
삼성경제연구소(www.seri.org)
네이버(www.naver.com)
네이트(www.nate.com)
통계청(www.kostat.go.kr)
한국외식산업협회(www.kofsia.or.kr)
한국학술정보(kiss.kstudy.com)
국회도서관(www.nanet.go.kr)
월간식당(month.foodbank.co.kr)
한국경제신문(www.hankyung.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스터피자 서비스마케팅 분석
  • 미스터피자 서비스마케팅 분석1. 미스터피자기업소개2. 미스터피자 기업현황3. 미스터피자 3C분석4. 미스터피자 SWOT분석5. 미스터피자 STP분석6. 미스터피자 7P분석목 차1. 미스터피자 기업소개Mr.Pizza`s Vision최고의 맛으로 고객행복을 추구하는 기업Mr.Pizza`s SLOGANLove for women/당신은 나의 여왕입니다!2. 미스터피자 기업현황1990년 MPK그룹의 미스터피자 이대1호점 오픈2004년 여성마케팅으로 20% 매출 성장세기록2008년 350개의 매장으로 매장 수 피자업

  • 미스터피자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미스터피자 문제점분석및 미스터피자 새로운전략 제안레포트
  • 미스터피자 마케팅전략1. 미스터피자 기업분석1) MPK 그룹(미스터피자) 개요●창립일: 1990년 9월 12일●자본금: 64.9억 원(합병 후 기준)●매장 수: 총 431개점(2012년 기준) 국내 403개점, 중국 24개점, 미국 2개점, 베트남 2개점●MPK = Mr. Pizza Korea●MPK그룹은 1990년 이화여자대학교 앞에서 미스터피자 1호점을 시작으로 2000년대 중반‘Love For Women’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마케팅을 전개해 국내 피자 업계 1위로 올라섰다.-2006년: 제시카 키친 런칭-2008년: 마노

  • 미스터피자 기업현황분석, 미스터피자 마케팅전략과 차별화전략, 미스터피자 문제점과 해결방안
  • 미스터피자마케팅전략 분석목차1. 미스터피자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경영목표(3) 기업비전2. 피자업계 시장환경분석3. 미스터피자만의 차별화된 기업전략(1) 표준화전략(2) 여성타겟 마케팅4.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마케팅믹스 4P전략7. 미스터피자 현 문제점과 해결방안8. 결론 및 시사점 1. 미스터피자 기업소개(1) 기업개요‘최고의 맛으로 고객 행복을 창출한다’ 이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 목 차 -Ⅰ. 서론Ⅱ. 국내 피자시장 환경분석Ⅲ. 미스터피자 개요1. 미스터피자 2. 미스터피자의 핵심가치와 공유가치3. 미스터피자의 브랜드 슬로건4. 미스터티자의 회사연혁Ⅳ. 미스터피자의 4P Mix1. 상품전략 2. 가격전략 3. 유통전략 4. 촉진전략 Ⅴ. 미스터피자의 성공요인 분석1. 여성 마케팅2. 프로슈머 마케팅3. 내부 마케팅Ⅵ. 결론‘미스터피자(Mr Pizza)’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Ⅰ. 서론우리는 아파트 현관 앞에 붙어 있는 수많

  • [미스터피자 국내,해외 마케팅전략] 미스터피자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미스터피자 한국,해외(중국,동남아) 마케팅전략 분석과 전략제안 레포트
  • 미스터피자 국내,해외 마케팅전략 분석INDEXI. 서론1. 미스터피자 기업소개2. 미스터피자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3. 보고서요약Ⅱ. 본론1. 미스터피자 국내시장 마케팅전략(1) 미스터피자의 전략(2) 마케팅 전략1) 미스터피자 마케팅믹스 4P 전략2) 스타마케팅3) 차별화 마케팅4) 여성타겟 마케팅2. 미스터피자 해외시장 마케팅 사례(1) 중국진출 마케팅사례1) 중국시장 상황분석2) 중국기업과의 합작투자3) 미스터피자 중국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