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동아제약재무분석,동아제약재무전략,재무분석사례,재무전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3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동아제약
Ⅱ.수직적 분석
Ⅲ.수평적 분석
Ⅲ.결론 및 권고사항
- 본문내용
-
동아 제약의 연혁과 현황
- 각종 의약품, 의약외품 및 생활용품 등을 주력으로 하는 국내 최대의 제약업체
*1963년 드링크제로 재발매한 후 과감한 마케팅 전략으로 1964년 드링크제 시장에서 1 위를 차지
제약 산업의 현황
1) 제약 산업의 특성
국민의 건강과 직결된 사업이기 때문에 정부에서 엄격히 통제, 관리
-의약품의 허가, 보험 약가 등재뿐만 아니라 생산, 유통, 판매에 이르기까지 타산업에 비해 그 과정이 매우 엄격하게 관리
첨단 부가가치 미래 성장 산업
- 신약개발을 위한 연구에서부터 원료 및 완제의약품의 생산과 판매 등 모든 과정을 포괄
- 기술 집약도가 높음
- 개발 여부에 따라 엄청난 부가가치를 창출
- 참고문헌
-
http://dart.fss.or.kr – Dart
http://www.kisvalue.co.kr –KISVALUE
http://www.donga.co.kr –동아제약
http://paxnat.moneta.co.kr
http://stock.naver.com/item/news_read.nhn?article_id=0000513971&office_id=018&code=000640&page=130
http://stock.naver.com/item/news_read.nhn?article_id=0000821622&office_id=008&code=000640
http://stock.naver.com/item/news_read.nhn?article_id=0000497148&office_id=018&code=000640&page=138
2010업계지도, 이데일리, 리더스하우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