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동아제약재무분석,동아제약재무전략,재무분석사례,재무전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동아제약
Ⅱ.수직적 분석
Ⅲ.수평적 분석
Ⅲ.결론 및 권고사항
본문내용
동아 제약의 연혁과 현황

- 각종 의약품, 의약외품 및 생활용품 등을 주력으로 하는 국내 최대의 제약업체

*1963년 드링크제로 재발매한 후 과감한 마케팅 전략으로 1964년 드링크제 시장에서 1 위를 차지

제약 산업의 현황

1) 제약 산업의 특성
국민의 건강과 직결된 사업이기 때문에 정부에서 엄격히 통제, 관리
-의약품의 허가, 보험 약가 등재뿐만 아니라 생산, 유통, 판매에 이르기까지 타산업에 비해 그 과정이 매우 엄격하게 관리

첨단 부가가치 미래 성장 산업
- 신약개발을 위한 연구에서부터 원료 및 완제의약품의 생산과 판매 등 모든 과정을 포괄
- 기술 집약도가 높음
- 개발 여부에 따라 엄청난 부가가치를 창출
참고문헌
http://dart.fss.or.kr – Dart
http://www.kisvalue.co.kr –KISVALUE
http://www.donga.co.kr –동아제약
http://paxnat.moneta.co.kr

http://stock.naver.com/item/news_read.nhn?article_id=0000513971&office_id=018&code=000640&page=130


http://stock.naver.com/item/news_read.nhn?article_id=0000821622&office_id=008&code=000640

http://stock.naver.com/item/news_read.nhn?article_id=0000497148&office_id=018&code=000640&page=138

2010업계지도, 이데일리, 리더스하우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녹십자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분석및 녹십자 경쟁우위분석과 해외투자전략분석및 나의의견 레포트
  • 제약 회사들의 경영 전략에도 큰 변화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렇듯 제약 산업의 지속적 발전이 예상되는 가운데 국내 제약 기업들의 시장 선점을 위한 경쟁 또한 가속화 될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상황에서 국내 제약 회사들은 어떠한 전략적 제휴를 하여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고자 하는지 알아볼 필요가 있다. 2. 녹십자 선정이유현재는 동아제약은 국내 시장점유율뿐만 아니라 업계 브랜드파워 1위의 기업이며, 30년간 꾸준히 국내 시장점유율 매

  • [인사관리] 동아제약 인적자원관리 사례기업 조사
  • 인적자원관리 사례기업 조사▶ 동아제약 ◀- 목 차 - Ⅰ 서론 1. 기업선정의 이유 6. 승진관리- 승진관리방침2. 기업소개 - 승진 구조표- 회사소개 - 승진 기본원칙- 동아 인재상 - 승진절차- 주요연혁 7. 임금관리- 연구소 소개 - 임금관리의 목표와 전략- 재무 정보 - 임금관리의 요소- 임금관리의 효율성 확보Ⅱ 본론 - 임금의 공평성과 균등성8. 방출관리1. 모집, 채용관리 - 해고- 채용 - 정년제도- 채용절차 및 평가기준 9. 복리후생- 채용형태변

  • [기업분석] 동아제약과 유한양행 비교분석
  • 1. 서론제약업계의 1,2위를 다투고 있는 기업인 동아제약과 유한양행을 비교하여 기업을 분석해 보고, 특히 독특한 기업문화와 같은 업종임에도 불구하고 다르게 나타나는 문화양상에 대해서 중점적으로 분석하기로 한다. 더불어 각 기업의 독특한 문화가 기업의 발전이나 조직에 어떤 영향을 끼쳤는지에 대해서도 함께 조사해 보기로 한다.2. 기업 개요2.1. 동아제약1932.서울 특별시 종로구 중학동에서 의약품 및 위생재료 도매업으로 창업 1949.동아

  • [마케팅] 박카스 vs 비타500 마케팅 분석
  • 마케팅 관리목차Ⅰ마케팅 실패 사례ⅰ박카스의 실패ⅱ비타500의 실패Ⅱ회사 및 제품소개ⅰ광동제약 소개ⅱ비타500 소개ⅲ동아제약 소개ⅳ박카스 소개ⅴ연도별 비타500-박카스 매출액 비교 Ⅲ제품별 마케팅 분석ⅰ박카스ⅱ비타500Ⅳ마케팅 성공 및 실패요인ⅰ비타500의 성공ⅱ비타500의 실패Ⅴ비타500의 재도약을 위한 마케팅 전략ⅰ리스크 테이커 공략ⅱ청소년 층을 주요 타켓으로 ⅲ신종플루를 통한 포지셔닝 강화ⅳ

  • 동아제약 유한양행 재무제표 분석
  • 재무제표분석동아제약 유한양행 재무제표분석목 차서론1. 연구목적2. 기업소개3. 주력제품 현황본론1. 산업분석과 기업분석(1) 제약산업 특징(2) 5 force를 통한 산업분석(3) 경쟁전략 분석2. 재무분석(1) 재무제표 분석(2) 재무비율 분석3. 가치평가모형(1) EVA 모형(2) RIM 모형결론Ⅰ.서론 1.연구 목적 현재 신종 인플루엔자의 확산으로 인해 질병의 예방에 대한 관심과 더불어 면역력 강화, 치료제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었다. 그로 인해 대중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