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북아금융허브,동북아금융허브유형,금융허브의유형및과제,동북아허브금융,허브금융,금융허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3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동북아 금융허브
- 금융허브의 정의
- 금융허브의 유형
- 동북아 금융허브의 추진배경
- 동북아 금융허브의 과제 / 추진실적
◆ 동북아 금융허브 추진의 제반 사항
◆ 동북아 금융허브 추진에 대한 전문가 견해
◆ 토론
- 본문내용
-
금융허브의 정의
전통적 견해 :
금융거래의 중개와 결제가 대량으로 이루어지는 중심지
G.Dufey, I. Giddy :
국가/지역 단위 금융거래를 다루는 다수의 금융기관들이 활동하고 있는 중심지
C. Kindleberger :
자금 수요자(투자)와 자금 공급자(저축)간 연계를 통해 금융자원의 효율적 배분을 담당하는 중심지
▼
공통적 특징 :
- 실제 금융거래가 발생하고,
- 다수의 금융기관들이 집중적으로 모여 있어,
- 자금 수요자와 공급자가 시간적/ 공간적 제약을 극복하고 금융 활동을 전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