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경영위기전략,mbc기업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4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MBC 소개
2. MBC 사업전략
3. MBC의 위기
4. 앞으로의 행보
본문내용
MBC 소개

-주식회사 형태의 공영방송사
-전국 18개 지방 계열사, 10개의 자회사
-지상파 TV 채널 1개
-라디오 채널 3개 (FM, AM, 표준FM)
-케이블 채널 5개
(드라마, 스포츠, 게임, 버라이어티, 시사교양)
-위성 채널 4개
(드라마, 스포츠, 게임, 버라이어티)
-DMB 채널 5개
-방송구역: 전국 (커버리지:98%)

MBC 소개 : 연혁
-1962 5.16 장학재단(정수장학회) 설립
-1969 MBC 지상파 전국 TV방송 개국 (채널 11)
-1988 방송문화진흥회 설립
-1991~93 자회사 설립 (MBC 프로덕션, 미디어텍, 미술센터, 아카데미 등)
-2000 인터넷 MBC(iMBC) 설립
-2001 케이블 진출
-2005 위성&지상파 DMB 서비스 시작
-2008 MBC PlayBe 법인 설립
-2011 MBC 나눔 법인 설립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