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마케팅전략,애플기업분석,애플전략방안,Apple마케팅전략,Apple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Why Apple?
1.1 Reasons for choosing Apple

2. Brand and Marketing Analysis on Apple
 Up to the present
2.1 Apple’s history: Steve Jobs
2.2 Apple’s past strategy on its brand

 Strategies
2.3 Successful strategies
2.4 Competitive edges

 Apple’s Marketing Mix: STP, 4P and SWOT
2.5 SWOT: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2.6 STP: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2.7 4P: Product, Place, Promotion, Marketing


3. Future Marketing of Apple based on “5-Stage Competition”
3.1 예견경쟁
3.2 New Power 경쟁
3.3 초기 시장 경쟁
3.4 주류 시장 경쟁
3.5 정상에서의 경쟁

4. Apple brand strategies for the future
4.1 Sustainable competitive advantage
4.2 Further brand extension

5. Apple's crises and strategies of conquest
5.1 History of revolutions
5.2 Example of bankruptcy crises and treatment strategies
5.3 Example of global financial crises and treatment strategies

6. Conclusion on Apple
본문내용
1. Why Apple?
1.1 Apple을 선택한 이유
iPod, iPod nano, iPod Touch, Mac Book 등으로 끊임없이 시장에 획기적인 상품들을 출시하여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던 Apple이 ‘iPhone(아이폰)’을 출시함으로써 그 위상과 브랜드 파워를 더욱더 견고하게 확립시키고 세계 시장을 장악할 수 있었던 점이 흥미로운 연구 주제라고 생각했다. 애플은 지금 스티브 잡스의 죽음 이후, 새로운 국면을 맞고 있다. 향후 애플이 취하게 될 전략과 마케팅이 어떤 것일지 매우 주목받고 있다. 이제 세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기업으로 꼽힌 ‘Apple’의 브랜드 성공 스토리와 향후 위기 극복 전략, Apple이 취하게 될 브랜드 전략에 대해 자세하게 조사해보고 독점적 위치의 브랜드 파워 가치를 만들어 낼 수 있었던 Apple의 저력과 배경이 무엇인지 알아볼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마케팅] I-Phone(아이폰) 마케팅전략
  • 마케팅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온라인 중심) 조사, 분석하고자 한다.Part 1. Project 개요 1. Project 추진방향2. Apple 소개3. 한국 진출의 문제점 2. Apple 소개 국가 / 본사 미국 / 캘리포니아주 쿠퍼티노업종 컴퓨터 소프트웨어설립자 스티브 워즈니악, 스티븐 잡스 설립년도 1977년매출액 101억 6,000 달러 (2009회계연도 1분기)기업이념 Think Different, User Friendly애플 Apple Inc기업사명 및 비전 Change The World By Bringing To Masses자유적

  • [국제경영학] 애플 APPLE 해외 진출 과정, 사례, 전략
  • 애플이 이렇게 세계 시장에서 성장하는 이유가 무엇인지, 다른 기업과 무엇이 달라서 소비자들의 마음을 끌었는지, 그리고 해외로 뻗어 나가고 있는 애플의 진출 방법과 현황 등을 알아보고자 주제를 선정하였다.다음에는 애플사의 해외 진출 사례와 진출방식, SWOT분석을 통한 마케팅 전략을 분석하고 진출 시 발생하는 장애 요인 등을 통해 앞으로 나아가야할 방향을 알아보고자 한다.Ⅱ. APPLE의 해외 진출1. APPLE이란1) 기본소개① 회사명 : APPLE ②

  • [국제경영] 애플 해외진출 사례 분석
  • 1.기업소개애플(Apple Incorporated)은 스티브 잡스와 스티브 워즈니악이 1977년에 설립한 컴퓨터 회사이다. 이전 명칭은 애플 컴퓨터(Apple Computer Inc.)였다. 최초의 개인용 컴퓨터중 하나이며, 최초로 키보드와 모니터를 가지고 있는 애플 I을 출시하였고, 애플 II(Apple Ⅱ)는 공전의 히트작이 되어 개인용 컴퓨터의 시대를 열었다. 이후 매킨토시(Macintosh)로 마우스를 이용한 컴퓨터 조작과 같은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보급을 선도하였다. 현재 개인용 컴퓨

  • 애플 아이폰 SWOT분석과 아이폰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및 아이폰 한계점과 향후전략 제시
  • 애플 아이폰마케팅전략 사례와향후전략 제시=차례=1. 애플 APPLE 기업소개2. 스마트폰 시장상황분석3. 아이폰의 핵심역량 분석4. 애플 아이폰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아이폰 마케팅전략 사례(1) 신비주의 전략(2) 감성마케팅(3) 노이즈마케팅(4) 광고전략6. 아이폰의 한계점7. 아이폰의 향후전략 제시(1) A/S 문제 해결방안 제시(2) 한국시장에서의 마케팅전략 제시1. 애플 APPLE 기업소개1976년 창립된 애플은 스마트폰, 컴퓨

  • [아이폰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PPT] 애플 아이폰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아이폰 전략의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 1. 애플 기업분석2. 아이폰 마케팅전략(1) STP분석-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2) 마케팅 4P전략-Product-Price-Place-Promotion(3) 서비스마케팅 전략(4) CRM전략3. 아이폰의 문제점4. 문제 해결방안INDEX1. 애플 기업분석APPLE연혁1976. 4. 1.  스티브 워즈니악과 스티브 잡스, 론 웨인이 ‘애플 I’ 을 만들며 시작.1984. 1. 24. ’매킨토시’가 처음 공개. 1984년 광고가 방영.1998. 8. 15. ’아이맥’이 공개.2001. 3. 24. ’맥 OS X’가 공개.2001. 10. 23. ’아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