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문화-액션 러닝,리프에드빈슨,조지볼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4.25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액션러닝과 브레인 스토밍에 대한 설명이다.
기업이 커가기 위해선 벤치마킹보단 액션 러닝. 게임이 아니다.
- 목차
-
1.개요
2.서론
2.본론.
3.결론
- 본문내용
-
■액션 러닝은 개인과 조직을 변화 시킬수 있는 주요 수단이다
■액션러닝을 통해 교육으로 얻는 지식과 경험으로 터득한 기술을 연계할수 있어야 한다.
■액션러닝을 위해서는 이를 지원할수 있는 환경이 마련되어야 한다. 이런 업무환경이 일단 조성되면 애션러닝은 변화를 주도하는 원동력이 될수있다. 이를 통해 기업은 기존의 업무 절차나 개념에 얽매이지않고 지속적으로 학습하면서 역동적으로 성장할수 있다.
..................
애션러닝은 개인과 조직의 변화를 주도할수있는 강력한 실천 도구다. 액션러닝...
용어는 레그레반스 교수가 경영기술 발전이론을 정립하는 과정에서 처음 사용하였다.
학습을 교육과 경험을 얻는 지식과 이러한 지식을 가지고 실제 업무에 질문을 던질수 있는 Q로 구성된다고 했다
L = P + Q
이것이 액션러닝의 공식이다. ‘빠르게 변하는 현실에 대처하기 위해서는 지식을 습득하고 그건 죽은 지식이 아닌 살아 있는 지식을 말한다. 그리고 그 지식을 바탕으로 끊임 없이 질문을 하는것이 중요하다. 이래야지 살아남을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