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내가 뽑은 광고 5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1.04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3개의 인쇄 광고와 2개의 TV광고를 분석하고
와키 앤 타키는 더 자세히 분석하였습니다
Coxistence(공존)
Style
Key Color
비쥬얼 파트
좋은 점수를 받은 레포트입니다
목차
1.와키 앤 타키 (waky 'n taky) F/W시즌 인쇄광고

2.Columbia sportswear company의 인쇄 광고

3."참 좋은 인터넷"의 인쇄광고

4.롯데제과 제크(ZEC) TV광고

5.LG텔레콤 카이홀맨 TV광고
본문내용
저의 Best 5는 3개의 인쇄 광고와 2개의 TV광고로 꾸며 보았습니다. 1위 다툼을 치열하게 하던 중 도저히 순위를 꼽지 못할 것 같은 마음에 드는 몇몇 광고는 다음 과제의 best.1을 차지하는 것으로 보류를 해두기로 했습니다. 조금 미흡하지만 재미있게 봐 주시고 고쳐야 할 점 또는 잘된 점에 대해서도 많은 의견을 달아주셨으면 합니다. 모두들 열심히 하세요^^
1위
와키 앤 타키 (waky 'n taky) F/W시즌 인쇄광고
OH! MY WEDNESDAY!
한잔먹세그려또한한잔먹세그려꽃꺾어산노고무진먹세그려이몸죽은후면지게위에거적덮혀주리어매어가나유소보장에만인이울어예나어욱새속새떠깔나무백양숲에가기곧가면누른해흰달가는비굵은눈소소리바람불제한잔먹자할꼬하물며무덤위에잰나비바람불제뉘우친들어쩌리 정철/장진주사
천구백팔십년유월십일일수요일우리나라는처음으로음주단속기를도입 오, 마이 웬즈데이
-시리즈물중의 하나
visual: 푸른 빛이 도는 흑백의 색감위에 운전면허증을 요구하는 80년대 경찰복장의 남자와 차안에서 고개를 내밀고 있는 여자. 그리고 그 옆을 지나가는 교복을 입은 여학생들과 자전거를 끌고 일터로 향하는 듯한 노동자.....확실한 복고이면서도 ...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진짜 내용도 없고 리포트라고 하기엔 너무 두서없고 체계가 없다 그리고 내용도 없다
  • 0s***
    (2005.12.09 06:20:35)
회원 추천자료
  • [시장과 소비자] 뚜레쥬르가 파리바게뜨를 넘어서기 위한 전략 제안
  • 5000원에 판매하는 것이다.또한 학교 근처에 있는 뚜레쥬르 점에 중고등학생들을 위한 야식 세트 메뉴를 만든다. 예를 들어 모카 스콘(700원) + 페퍼민트티(3000원)를 3000원에 판매하는 것이다. 이는 야자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는 학생들의 머리를 맑게 해주고, 배고픔을 달래줄 수 있을 것이다.뚜레쥬르 홈페이지 / 파리바게뜨 홈페이지 / 김재홍외(2006), “지속적인 성장이 기대되는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시장, 하나금융. 제189호 (2006. 5), 하나

  • 감성광고가 주된 광고 흐름으로 각광되는 이유에 대한 고찰(SKT의 광고사례를 중심으로)
  • 감성광고가 주된 광고 흐름으로 각광되는 이유에 대한 고찰-SKT의 TV광고 사례를 통해서1.서론1.1. 연구배경1.2. 연구목적2.본론2.1. 감성광고의 정의와 특성2.1.1. 감성광고 및 감성의 정의2.1.2. 감성광고의 종류2.1.3. 감성광고의 효과2.2. 왜 SKT광고인가?2.3. SKT의 광고 사례 별 분석2.3.1. 사람과 사람 그리고 커뮤니케이션2.3.2. 대한민국을 새롭게 하는 힘2.3.3. Tomorrow Factory2.3.4. 사람을 향합니다2.3.5. 알파라이징3.결론-skt의 광고를 통해 알아보는 ‘감

  • [마케팅] 웅진코웨이- 4P분석
  • 광고를 효과적으로 사용하고 있으며 이는 여성들이 생각하는 깨끗함과, 내 아이, 내 가족, 내 남자친구, 내 소중한 사람들, 내 미래의 가족이 함께 먹는 물로 인식하여 깐깐한 물 연구소 코웨이라는 문구로 여심을 잡고 있다. ***관련기사제12회 여성소비자가 뽑은 품질서비스 1위 | 특별상 수상 기업환경부장관상 - 웅진코웨이(주) 저탄소 녹색경영 선도 캄보디아에 우물 500개 완공친환경 경영을 펼쳐온 웅진코웨이(대표 홍준기사진)가 여성신문이

  • [서비스마케팅] 저가 스시부페 니지(Niji)의 내외부 환경 분석 및 발전방향 제안
  • 5. 대기 공간의 협소니지는 지리적인 특성상 주말에 유동인구가 많은 관계로 금, 토, 일요일에는 예약을 받지 않고 있다. 이로 인해 주말에 니지를 찾은 많은 이들은 대기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레스토랑 내부에서 자리가 나기만을 기다려야 한다. 식당 내부에는 대기 손님들을 위한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지만 의자 몇 개가 전부 인지라 손님들은 식당 입구에서 서 있거나 이용되지 않는 의자를 끌어다가 앉아 있기 일 수이다. 이처럼 대기 공간의 협소

  • [세계의미디어] Zee TV의 이해와 고찰
  • 내용 전개로 큰 인기를 얻지는 못했다. 그림 1-3 X - ZONE의 이미지 5) Antakshari Intercollegiate Championship (안타크샤리)1993년에 시작된 프로그램으로, 이것은 힌두 영화음악에 대한 지식을 테스트하는 노래를 기반으로 하는 전통적인 게임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다른 채널들이 모방할 정도로 인도와 남부 아시아 지역에서 엄청난 인기를 누렸으며, 중동, 영국, 남아공 및 미국에서도 방송되었다. 또한 인도와 남부 아시아계 해외동포들 사이에서 음악적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