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대학교 홍보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06 / 2019.12.24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론
-전반적 입시현황
-우리학교의 홍보방법
2.본론
2.1 Target 분석“MJU”
2.2 현재홍보방안 보완점
2.3 새로운 홍보 방향
3. 결론
- 본문내용
-
전반적인 입시현황
입시제도의 변동
(수시 6회 제한, 추가 합격 시 정시 지원 불가능)
수시와 정시를 같이 준비하되
비중을 달리 두는 개인만의 전략 필요
“무엇이 학생들의 마음을 흔들 수 있을까?”
우리학교 홍보방법
온라인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입시 어플리케이션
오프라인
코엑스박람회
고교 입시설명회
입시책자
명지대학교 기념품
Facebook
1. 중요한 정보가 뒤로 밀리는 현상
블로그와 연계하여 원하는 정보를 검색할 때 찾을 수 있도록
2. 블로그에 비해 페이스북에 치중하는 현실 블로그로 홍보대사 인원을 분산
네이버블로그
중요한 입시내용 페이스북이 아닌 ‘블로그’ 활용
1) 인기 검색어 Keyword 중심의 글 작성
(명지대학교 교통공학과 / 기숙사)
2) 자료실 개설
6.9월 모의고사 + 수능 자료, 적성검사 자료
코엑스 박람회
1. 기다리는 분들을 위한 배려 간단한 설문조사, 스티커 붙이기 시도
2. 수험생의 소원나무 => 명지대학교 이미지 메이킹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