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potion -water 마케팅 분석,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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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탄 생 비 화
2. Daily Potion
3. CJ 기업소개
4. 시장 분석
5. 경쟁사 분석
6. STP 전략
7. 4P 전략
8. 중, 장기 전략
본문내용
스마트한 세상! 스마트한 세대!
But,
왜 스마트한 음료는 없는 거죠?


때는 바야흐로 2012년 7월, 지하철에서는 온통 스마트 폰으로 스마트한 세상을 살아 가고 있는
이 시대에.. 대학교 편의점에도 스마트한 음료가 필요하다는 문제가 제기 되었다..

핫식스의 톡 쏘는 탄산이 싫은데..
비타민워터에는 왜 카페인이 없나 몰라..
시험기간 에너지 드링크랑 카페인이 같이 있는 건 없나..
카페인만 너무 마셔대는 내 몸이 불쌍해..


우리는 ‘스마트’라고 생각하고 Daily Potion-water를 마신다

꽃에는 물이 있어야하고 안녕에는 스마일이 있어야 하듯 우리의 일상생활에는 데일리 포션이 필요합니다.
‘Potion’에는 단순히 물약이라는 의미뿐아니라 더 나아가 마법의 물약, 묘약이라는 뜻도 있습니다.
데일리 포션은 마치 마법의 묘약을 마신듯한 기분좋은 느낌을 고객에게 주기 위해 제작된 음료입니다.

저희는 이 데일리 포션의 종류를 핑크, 블루의 두 가지로 결정하고, 각각의 제품을 여자, 남자 모델이 광고하는 것으로 설정했습니다.
데일리 포션 핑크는 요즈음 ‘빅’이라는 드라마에 출연하며 가수 뿐 아니라 연기로도 인정받고 있는 광고 블루칩 미스에이 수지씨,
데일리 포션 블루는 남자 광고모델 호감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국민 남동생 이승기씨로 설정했습니다.

*품목명 : 음료 *용량: 500mL *용기재질: 폴리에틸렌 테레프탈레이트 *유통기한: 별도 표기일 까지 (년/월/일) *보관상 주의사항: 직사광선을 피하고 깨끗하고 서늘한 곳에 보관 *반품 또는 교환: 본사.및 구입처, 소비자 상담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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