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매업체 브랜드의 새로운 매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22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들어가기
소매업체(retailing)란?
소매업체 브랜드에 대한 인식
소매업체 브랜드의 시장점유율
문제제기
2. 새로운 가능성1
프리미엄급 소매업체 브랜드
로블로즈(Loblaws)사의 예
3. 새로운 가능성2
새로운 경쟁용 브랜드
코트(Cott Corporation)사의 예
유니레버(Unilever)사
4. 신뢰할 만한 소매업체 브랜드 공급계약
지속성의 위험
5. 비용 효율성이 높은 소매업체 고유 브랜드
비용문제
자사 브랜드 집중문제
6. 올바른 선택
선택의 문제
소매업체 브랜드를 공급하는 것이 적절할 경우
소매업체 브랜드를 공급하기로 결정했다면?
- 본문내용
-
소매업체(retailing)란 무엇인가?
최종소비자에게 상품이나 서비스를 파는 것을 주요 업무로 하는 회사나 상인
예) 백화점, 슈퍼마켓, 할인점, 쇼핑센터, 편의점 등
많은 소비재 제조업체들의 소매업체 브랜드에 대한 인식
전통적인 유명 브랜드의 힘을 약화시키는 혐오의 대상
싸구려 모방제품 제품군의 파괴자
소매업체 브랜드의 시장점유율
(표)
문제제기
제조업체들은 소매업체 브랜드에 대한 새로운 현실을 이해함으로써 소매업체 브랜드가 개척해 줄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활용할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