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국가 및 관광지 정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2.14 / 2019.12.24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인도개요 및 인도인의 생활과 관광지 소개입니다.
Ⅰ. 일반개요
Ⅱ. 인도인의 삶 그리고 문화
1. 인도인의 암소 숭배
2. 인도의 가족 제도
3. 갠지스 강과 목욕
4. 그들의 화장실 이용법
5. 인도인의 동서남북
6. 인도인의 생활
7. 인도의 먹거리 문화
8. 카스트 제도
Ⅲ.관광지 소개
☸ 인도에 관한 몇가지 정보들
- 본문내용
-
Ⅰ. 일반개요
1. 정식명칭 (국명) : 인도 공화국 (Republic of india : Bharat Ganarajya)
2. 국기
주홍색, 흰색, 녹색이 수평으로 3등분되어 나누어져 있는데, 맨 윗부분의 주홍색은 용맹, 헌신, 수행, 가운데 흰색은 진리, 평화, 순결, 아랫부분의 녹색은 성실, 신뢰, 기사도, 대지의 풍요로움을 상징한다. 3색은 1931년부터 사용해 왔으나, 흰색의 중앙에 위치한 바퀴는 아소카 대왕의 석주에 새겨진 법륜의 문양을 인용한 것으로 24개의 바퀴살은 하루 24시, 법의 바퀴를 상징한다. 국기의 가로와 세로의 비율은 3:2이며, 마하트마 간디가 1947년 7월 22일 입법회의에서 채택하였다.
3. 수도 : 뉴델리 New Delhi (인구 : 1,100만 명)
4. 면적 : 3,287,782km2 남북 간 최장거리 : 3,214km / 동 서간 최장거리 : 2,933km (세계 제 7위 / 세계 총면적의 2.4% / 한반도의 15배 / 남한의 33배)
5. 인구 : 11억 2천만 돌파 (2008년 현재) , 전 세계 인구의 17%를 차지하고 있다,
현재 인구증가 추세로 볼 때 2030년에 중국을 제치고 세계 최대의 인구대국으로 부상할 전망을 보이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 국내 화장품 산업의 정의, 발전과정, 특징, 현황, 전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