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년기 부부관계 강화] 중년기 부부의 부부관계 만족도와 친밀감, 부부의 성 및 외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2.06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중년기 부부관계 강화] 중년기 부부의 부부관계 만족도와 친밀감, 부부의 성 및 외도
목차
중년기 부부관계의 강화
Ⅰ. 중년기 부부들의 부부관계 만족도와 친밀감
Ⅱ. 중년기 부부의 성
1. 성행위 단계와 성기능 장애
2. 건강한 부부의 성
3. 부부의 성생활 유형
4. 생애주기에 따른 부부의 성욕구
Ⅲ. 중년기 부부의 외도
1. 외도의 개념
2. 외도의 실태
3. 외도의 특징
4. 외도의 유형
5. 외도의 원인
6. 배우자의 외도 대처방법
- 본문내용
-
중년기 부부관계의 강화
1) 중년기 부부들의 부부관계 만족도와 친밀감
최근 중년기 가족은 평균 초혼연령의 증가와 평균 가구원수의 감소 및 미혼 1인가구의 급증I)이라는 변화추세를 보이고 있다. 이러한 현상은 예전에는 청소년기 이후 성인 초기 자녀들이 결혼을 하면서 부모로부터 독립했다면, 요즈음에는 자녀가 학업이나 취업 등의 이유로 부모로부터 독립하여 결혼 전에 분가하는 형태가 증가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노년기 이전 중년의 시기에 부부가 함께하는 시간이 많아지고 있음을 시사해 준다.
이와 같이 중년기에 자녀가 자기 자신의 세계를 갖고자 독립하려는 시도를 하면서 가족관계의 성격이 부부 중심으로 바뀌게 되는 시기이다. 남편 아내 모두 중년기 위기를 경험
...이하 생략(미리보기 참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