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판매량 예측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2.06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회귀분석
회귀분석 결론
시계열 분석
본문내용
회귀분석
복권판매량 =
408107.917
- 34.539 * 종합주가지수
+ 0.226 * 예금은행 총예금
- 2987.804 * 주택매매가격지수
- 2.678 * 코스닥거래량


COMPETITOR
연금복권
복권기금사업(30%) 의무 배분

그 밖의 공익사업은
나눔로또와 유사


COMPANY

공익사업
법정배분사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로또 성공사례
  • 예측되기 때문에 이와 같은 경쟁상품과도 경쟁을 할 수 있는 소비자유인전략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다섯째, 2002년 시행된 온라인 로또 복권(online Lotto Lottery)은 국민적인 관심으로 기존의 복권기장에서 만끽할 수 없었던 分配分이 극대화가 공표되면서 기대가치가 무한대( +∞)이므로 베팅 참가비 또는 투자비가 무한대( +∞)에 이르기 때문에 이에 대한 보완적인 장치가 필요하다.우리 나라의 복권발행근거와 발행내역 현황과 복권 판매액

  • 로또의 영향력 및 로또구매 욕구에 대한 분석
  • 목차Ⅰ.들어가며Ⅱ.본문1.로또의 개요1) 로또란?2) 로또의 역사3) 한국 로또의 탄생배경4) 로또의 발행 목적2.로또의 경영환경 분석1) 로또의 운영실태2) 로또의 판매실태3) 로또의 구입방법4) 다른 복권과의 비교3.로또의 파급효과 분석1) 로또의 긍정적 효과2) 로또의 부정적 효과4.로또의 구매과정에 대한 이론적 분석1) 로또의 구매동기 과정2) 로또의 구매 유발요인3) 로또의 구매과정에 대한 소비자 행동요인 분석4) 로또에 내재된 심리적

  • [PR론] 로또 광고홍보
  • 로또의 1, 2, 3, 4등 당첨금은 정해져 있지 않고 해당 회차의 총판매액에 의해 결정되며, 판매량에는 제한이 없다. 이는 추첨시까지 일주일 간의 지루한 기다림동안 당첨금액을 키움으로써 시간적인 한계를 극복했다. 1등 당첨금을 고정적으로 못박지 않고, 마감시간까지 환급액을 유동적으로 변동하는 기법과 전회 미당첨 이월금까지 합산함으로써 한층 높은 흥행성을 첨가했다. 5) 당첨확률에 비해 당첨금액이 매우 높다.로또복권과 일반복권의 1등 당

  • [소비자행동론] 로또 소비자의 구매패턴
  • *서론*우리 R조는 로또 구매하기까지의 소비자의 구매 행동 과정을 문제 인식, 대안탐색, 구매, 구매 후 행동의 나누어서 조사 하였다. 로또는 2003년 인기검색어 1위에 오르고, 히트상품 10위 안에도 들어간 만큼 우리 나라에 사회적 파장을 많이 준 상품이라고 할 수 있겠다. 우리 나라 사람들 대부분이 로또라는 상품울 인식하고 있고 그 중 대부분은 로또를 구매한 경험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여러 사람들이 로또라는 상품을 접하면서 구매에 도달하

  • [로또복권] 로또
  • 로또 열풍을 타고 요즘 서점가와 인터넷에서는 로또 복권 당첨 비결을 알려준다고 유혹하는 책과 프로그램이 범람하고 있다. 하지만 이들은 모두 실제로는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 거짓 정보들이다. 세상 어디에나 거짓말쟁이는 있기 마련이지만, 로또 사기꾼들은 공개적으로 활동하면서 수학과 통계학을 들먹이는 것이 특징이다. 이들은 로또 복권이 재래식 복권과 달리 과학적으로 분석하면 예측이 가능하다며스마트 럭(똑똑한 행운)을 강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