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C에 대하여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2.06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MC의 정의
IMC의 배경
IMC의 특성
IMC에 대한 오해
IMC 적용 과정
대표적인 사례들
Q&A
Reference

본문내용
IMC의 정의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고객 중심적, 데이터 주도적인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프로세스

IMC의 도구들 : 광고, DM, 판매촉진, PR 등



광고
ATL(Above The Line)
: 대중매체(TV, 신문, 라디오, 잡지, 인터넷 등)를 통한
전통적인 광고 활동

BTL(Below The Line)
: 미디어를 매개로 하지 않은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활동
Ex) 이벤트, 전시, 스폰서쉽, PPL, DM




참고문헌
http://blog.naver.com/gabbleman?Redirect=Log&logNo=90138791939
http://sds94.tistory.com/1
http://blog.naver.com/cnm_univ?Redirect=Log&logNo=140125764294
http://cafe.naver.com/websparty/2107
http://blog.naver.com/cnm_univ?Redirect=Log&logNo=140125764294
http://blog.naver.com/gabbleman?Redirect=Log&logNo=90138791939
http://blog.naver.com/cedishop?Redirect=Log&logNo=70132935324
http://www.acrofan.com/ko-kr/life/news/20120213/00000016
http://cafe.naver.com/websparty/2107
http://www.youtube.com/
통합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IMC 저자 : 정해동 박기철 KPI Publishing co.
IMC 광고론, 저자 : 한은경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LG전자 분석 -삼성전자 비교
  • IMC)를 통한 총체적 마케팅과 같은 점이 삼성 애니콜이 계속하여 휴대폰 업계 부동의 1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요인 중 하나로 거론되고 있다.  프리미엄 이미지 구축: 애니콜이 모토로라를 젖히고 시장 점유율 1위를 달성하자, 유지하면서 애니콜=대표 휴대폰이라는 1위 이미지 정립을 위한 광고를 집행하였다. 이러한 목표 아래 추출된 컨셉이 한국 휴대폰의 자존심이었다. TV에서는 휴대폰의 신화과 한국의 자존심편, 인쇄 광고에서는 많은

  • [인적자원] 노사 협력적 인적자원개발 사례조사
  • 대하여 노무팀에서는 후생복지를 담당하고, 본사에서는 공식적인 교육을, 그리고 공장에서는 6σ를 담당하는 등 각 해당부서에서 그 책임을 맡고 있다. 스톡옵션과 승진 및 포상이라는 인센티브를 제공함으로써 사업 시너지의 극대화를 도모하고 있다. 특히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집단적 성과배분제도인 스톡옵션은 업계 최초로 실시하여 근로자의 직무만족도와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근로자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할 수 있게 되었다.한국후지제

  • 한국외국어대학교 언론정보학부 공공커뮤니케이션 IMC
  •    2학년 진급시부터 이수해야 하는 제2전공 개념으로, 1전공과 동일하게 54학점 이상을 이수해야 하며 2007년 입학생부터는 필수이다공공커뮤니케이션IMC for nonprofit점유율경영학과 40영통과 36경제학과 12언론정보학부 4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Media Mix판매벽보형식 50외대학보 20외대교지 20영자신문 10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

  • [경영전략] SK텔레콤 경영전략 분석과 KTF와의 경쟁분석
  • 대하여 다루고 있기 때문에 레포트의 진행방식을 정하는데 있어서 많은 혼란을 갖었습니다. 서술 방식을 우선 SK텔레콤을 위주로 하여 분석을 하는 것으로 방향을 정하면서 레포트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현행 SK텔레콤의 경영권문제와 IMT2000같은 신기술을 다루고 있는 영역이기 때문에 주제를 다루는데 미흡한 점도 많았고 많은 것을 다루기 때문에 서술에 어려움이 있었음을 말합니다, 그리고 연구에 한계가 있음을 말합니다. 그리고 사례의 문제영

  • [경영전략] SK텔레콤과 KTF의 이동통신 사업과 경영전략
  • 대하여 다루고 있기 때문에 레포트의 진행방식을 정하는데 있어서 많은 혼란을 갖었습니다. 서술 방식을 우선 SK텔레콤을 위주로 하여 분석을 하는 것으로 방향을 정하면서 레포트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현행 SK텔레콤의 경영권문제와 IMT2000같은 신기술을 다루고 있는 영역이기 때문에 주제를 다루는데 미흡한 점도 많았고 많은 것을 다루기 때문에 서술에 어려움이 있었음을 말합니다, 그리고 연구에 한계가 있음을 말합니다. 그리고 사례의 문제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