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드링크 레드불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2.06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소개
2.선정이유
3.소분류
1)스포츠마케팅
- 가. F1레이싱 팀
- 나. X-스포츠
2)바이러스 마케팅
3)입소문 마케팅
4.결론
5.출처 및 참고
- 본문내용
-
2. 선정이유
젊은 층을 대상으로 한 여러 가지 마케팅 기법이 성공을 거두어 과반수이상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학생들이 시험기간에 에너지음료를 마시는 것이 문화로써 자리매김 하였다. 또한 우리나라 기업들도 본격적으로 에너지 음료시장에 진출하여 다양한 제품군을 출시하고 있기 때문.
단적인 예로 우리나라 대형 유통기업의 에너지 음료 판매 실적이 점차 증가하는 추세를 아래 표로써 알 수 있다.
<글로벌 에너지 드링크 시장규모>
위의 도표를 보고 알 수 있듯이 세계 에너지 드링크 시장은 매년 증가하는 추세이므로 이미 과포화된 다른 음료시장과는 다르게 성장성을 인정받고 최근 주목받는 시장이기 때문이다.
- 참고문헌
-
레드불 공식 홈페이지
-www.redbull.com
레드불코리아 팬페이지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Redbullkorea
레드불레이싱팀 홈페이지
-www.redbullracing.com
디퍼런트(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
-문영미 저 . 살림Biz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