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협력관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23 / 2019.12.24
- 3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대기업과 중소기업의 장점
2.대기업과 중소기업간 협력의 중요성
SK건설
1. 동반성장경영
Biz. Partner
고마쓰제작소
고마쓰 웨이
고마쓰 웨이의 일곱 방법
콤트랙스(KOMTRAX)시스템
5.협력관계 활성화의 문제점
6.대기업, 중소기업, 정부의 역할
- 본문내용
-
대기업
수출의 주역
국가발전의 원동력
제조업 위주의 경제 성장 주도
높은 생산성으로 타기업 선도
조세를 부담하여 사회에
이바지
인재의 산실
중소기업
새로운 개념 도입과 신제품 출시 의 혁신적 경영
저렴한 원가
틈새시장의 확보에 유리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
기술의 산실
개인의 경제적 욕구 실현
아이디어 실현의 기회
대기업
과잉중복 투자
무분별한 다각화
과도한 차입 경영
중소기업
허술한 경영
부족한 자금
정부의 과도한 규제 및 관료주의 에 따른 부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팀조직의 의의와 목적 및 종류, 팀조직의 문제점, 팀조직 성공조건
- 초과이익공유제 찬성입장 반대입장 비교정리
- 초과이익공유제 찬성입장 반대입장 비교정리
- [기술전략][기업혁신][e-비즈니스][일대일마케팅]기술전략과 기업혁신, 기술전략과 e-비즈니스, 기술전략과 일대일마케팅, 기술전략과 문화산업, 기술전략과 기술거래, 기술전략과 기술수출입, 기술전략과 기술이전
- [중소기업 전략][중소기업 인터넷전자상거래 전략]중소기업 경쟁 전략, 중소기업 자금조달 전략, 중소기업 경영 전략, 중소기업 제휴전략, 중소기업 인터넷전자상거래전략, 중소기업 생존전략, 중소기업 성장전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