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협력관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23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대기업과 중소기업의 장점
2.대기업과 중소기업간 협력의 중요성

SK건설
1. 동반성장경영
Biz. Partner

고마쓰제작소
고마쓰 웨이
고마쓰 웨이의 일곱 방법
콤트랙스(KOMTRAX)시스템

5.협력관계 활성화의 문제점
6.대기업, 중소기업, 정부의 역할
본문내용
대기업

수출의 주역
국가발전의 원동력
제조업 위주의 경제 성장 주도
높은 생산성으로 타기업 선도
조세를 부담하여 사회에
이바지
인재의 산실


중소기업

새로운 개념 도입과 신제품 출시 의 혁신적 경영
저렴한 원가
틈새시장의 확보에 유리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
기술의 산실
개인의 경제적 욕구 실현
아이디어 실현의 기회


대기업

과잉중복 투자
무분별한 다각화
과도한 차입 경영


중소기업

허술한 경영
부족한 자금
정부의 과도한 규제 및 관료주의 에 따른 부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