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니스] Web 2.0 과 Social Media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12 / 2019.12.24
  • 4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Web 2.0 and Social Media
2.Virtual Communities and Social Networking
3.Enterprise 2.0 Tools
4.Social Media Objectives and Metrics
5.The Future of Social Media
본문내용
Many writers have identified characteristics that differentiate the new Web from what is calld Web 1.0.
Others maintain that the term Web 2.0 is simply an inevitable, incremental advance from earlier capabilities.

Blogs

Blog is short for “Web log”
블로그 주인 글을 게시하면 다른 사람들이 읽을 수 있도록 해놓은 웹사이트
독자들은 게시된 글에 코멘트를 달 수 있음
비교적 쉽게 만들어져 있어 개인이나
기업에서 커뮤니케이션의 방법으로 사용
Ex)WordPress


블로그는 현재 고객과 잠재고객이 서로 정보를
교환할 수 있는 content marketing의 핵심 요소
Ex)파워블로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뉴미디어산업의 발전 방향
  • Web과 로그(log)를 합친 단어, 개인이 가진 느낌이나 품어오던 생각, 알리고 싶은 견해나 주장 같은 것을 웹에 일기처럼 적어 올려 타인도 보고 읽을 수 있게 열어놓은 커 뮤니케이션 양식→개방된 구조에 따라 콘텐츠의 공유와 참여가 이루어지도록 해주는 웹 2.0의 대표적인 양식이며, 온라인을 통한 사회적 관계를 형성, 유지하도록 해주는 소셜 네트워크 미디어 (Social Network Media)* 블로그 유형과 장단점구분가입형 블로그설치형 블로그블로그- 네이

  • WEB 2 0 레포트
  • WEB2.0이란?- WEB2.0의 특징②사용자가 직접가치를 부여하는 것사용자들에게 더 편리하고 직관적인 서비스를 지향한다는 점 WEB2.0이란?- WEB2.0의 특징③직접 참여하는 미디어이다항상 살아 움직이며 외부와의 의사소통을 해 나가는 열린 공간 WEB2.0이란?- WEB2.0의 특징④롱 테일 비지니스다WEB2.0이란?- WEB2.0의 특징⑤사회적 영향(Social impact)비즈니스적 영향(Business Impact) 지식과 정보를 공유개인과 개인, 개인과 커뮤니티, 커뮤니 티와 커뮤니티 간

  • 사회과학 UCC 레포트
  • Social Networking Service)와 연동시켜 종합 UCC플랫폼으로 전환중에 있다. 그러나 인터넷 종합포털의 UCC 서비스가 안고 있는 큰 문제는 수익모델의 부재로, UCC를 기반으로 안정성과 지속성을 가진 비즈니스 모델의 구축이 과제로 남아있다.2) 해외 현황해외의 UCC서비스는 크게 동영상 서비스와 지식검색, 공유를 기반으로 하는 서비스 세 가지로 구분할 수 있다. 미국 내 최대 동영상 사이트인 ‘Youtube’는 ‘자신이 찍은 동영상을 누구나 쉽게 올리고 여러

  • 웹 2.0의 트렌드와 성공사례 분석
  • 웹 2.0의 트렌드와 성공사례 분석Contents웹 2.0의 개요Ⅰ웹 2.0의 키워드Ⅱ성공사례 분석ⅢContents1. Paradigm Shift2. 웹 2.0의 개념3. 웹 2.0의 핵심 키워드4. 웹 2.0의 기술적 요소5. 시멘틱 웹6. 웹 1.0과 웹 2.0의 차이5. 웹 2.0이란?웹 2.0의 개요I1. Paradigm ShiftParadigm Shift -> 기술의 발전으로 산업, 미디어, 웹이 변화와 진화Industry Paradigm ShiftMedia Paradigm ShiftWeb Paradigm Shift소품종 대량생산생산 중심적 사고매스마케팅상권중심의 판매활동다품종 소량생

  • MIS-Web 2.0과 Enterprise 2.0
  • Web 2.0∙ Web 2.0이란?- 사람들이 서로 협력하고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해주는 Web Application을 의미한다.∙ Web 2.0의 기본적 개념- 수동적인 콘텐츠 소비자에서 생산자로의 이동TV 네트워크 ABC의 사이트Web2.0 어플리케이션 YouTube브리테니커 백과사전온라인 백과사전 위키 백과과거현재Web 2.0∙ Social Software- 성공적인 Web2.0 Application은 사람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의사소통을 하고 상호작용하며 협력할 수 있게 해주는 Social Software(또는 Social Media)로 분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