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생수 `아이시스`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12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아이시스 소개

2. 시장 분석 및 현황
생수 시장 규모
제품 별 점유율
먹는 생수 운영 현실

3. 아이시스 문제점 도출
차별성 부족
성분에 대한 설명 부족
제품 홍보 부족

4. 해결 방안 제시
STP전략을 통한 재포지셔닝
성분과 기능에 대한 설명
다양한 제품 홍보 방법

본문내용
아이시스 8.0은 기존 생수들과는 다르게 약 칼리성을 띈 천연 미네랄 워터이다.

서구화된 식생활로 산성화되는 우리 몸의 미네랄밸런스와 건강을 생각한 천연 광천수!

제품에 가공처리를 한 것이 아닌 천연 알칼리수 그대로의 물

기존 생수 시장은 포화상태, 차별성 부족
아이시스8.0을 통한 브랜드 후광효과 예상

요즘 생수시장의 각축이 뜨겁다. 대부분의 기업들이 생수시장이 포화되니 이제는 심층수로 경쟁이 번지고 있는 양상이다
“생수 소믈리에, 워터카페 들어보셨나요?”
최근 웰빙 트렌드와 결합하면서 생수시장이 갈수록 커지고 있는 것이다.
자신의 건강과 미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 소비자가 생수시장을 계속 늘리고 있다.

출처:Why뉴스 2010.03.26
너도나도 “물 팝니다”.,.생수시장’출혈주의보’
일반 생수시장에서 해양심층수, 탄소수 등의 프리미엄 생수 시장으로 진화하고는 있지만 중소기업은 물론 대기업들까지 너도나도 사업에 뛰어들어 이미 시장은 포화된 상태다.출처: 아시아 경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경영] 한국 공항의 성공과 실패 -인천공항과 대구공항의 비교
  • 한국 공항의 성공과 실패(인천공항과 대구공항의 비교)-목차-Ⅰ. 서론1.항공서비스란? 2.인천공항 선정 동기 3.인천국제공항 소개 Ⅱ. 본론1.인천공항의 성공적인 서비스 전략 1) 고객서비스전략 2) 입출국을 위한 서비스 3) 기타서비스 2.한국 공항의 실패사례 1)지방공항의 실패요인 2) 대구공항 서비스 실패요인 Ⅲ. 결론1.현존하는 모든 공항들이 보완해야 할 공항서비스 2.조원들이 생각하는 해결방안 ♣ 참고문헌 Ⅰ서론1. 항공서비스란?

  • [유통관리] 제주 삼다수 의 제품,유통과정 과 발전방향
  • 의 유명 생수들과 비교했을 때 삼다수는 전혀 뒤지지 않는 품질을 자랑하고 있으나, 가격에 있어서는 현저히 낮은 수준을 형성하고 있다. 외국 유명 생수인 EVIAN 500mℓ가 약 1000원 에서 2000원 사이의 가격임을 고려한다면 500mℓ 한 병이 약 500원 에서 800원 정도 하는 삼다수의 가격은 매우 낮게 측정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삼다수 전문 유통 업체인 농심에서는 FIFA컵 전국직장인 축구대회 대전시티즌 축구단 서포터

  • 르카프 마케팅전략
  • 의 스포츠 브랜드는 낮은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스포츠 브랜드라는 것이 다양한 아이템(신발, 의류, 용품 등)을 갖추고 있게 때문에 매출의 편차가 크지 않아 불황 속에서도 발전 가능성이 있는 분야임을 생각해 보면, 분명 자국 기업의 브랜드에 변화가 있다면 외국 기업과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성장할 수 있는 방안이 있을 것으로 생각했다.다양한 국내 브랜드 중 특히 (주)화승의 르까프는 과거 국가대표팀의 후원을 담당했고, IMF의 시기에는

  • [스포츠경영론] 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쉽 활동실태와 성공사례 및 홍보효과
  • 의 sponsorship5. 올림픽 마케팅을 통한 기업의 sponsorshipIII. 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쉽을 통한 기업의 홍보효과 1. 기업의 communication 도구적 측면에서의 효과2. 기업의 마케팅 전략적 관점에서의 sponsorship의 효과3. 시드니올림픽의 sponsorship 창출 효과Ⅳ. 스포츠 마케팅산업의 특성을 고려한 기업의 스폰서쉽 전략1. sports 산업의 특성1) 스포츠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시장2) 스포츠 제품3) 스포츠의 가격4) 스포츠의 촉진2. 제안서 체크포인트 및 스폰서가

  • [인사관리] 대한항공 HRM 분석 및 소개
  • 방안6. 환 경41-241) 소사장 제도2) 변화하는 한진그룹3) 저가항공사 출범제 3 장 결 론대한항공이 나아가야 할 방향.41-27※ 발표준비 후기41-30※ 참고자료.41-33※ 질문지 / 인터뷰.41-34 41 - 1.기업선정 배경항공 운송 사업은 앞으로의 무한한 가능성과 발전이 잠재 된 사업 분야이다.우리나라는 21세기 수도권 항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