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생수 `아이시스`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12 / 2019.12.24
- 3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아이시스 소개
2. 시장 분석 및 현황
생수 시장 규모
제품 별 점유율
먹는 생수 운영 현실
3. 아이시스 문제점 도출
차별성 부족
성분에 대한 설명 부족
제품 홍보 부족
4. 해결 방안 제시
STP전략을 통한 재포지셔닝
성분과 기능에 대한 설명
다양한 제품 홍보 방법
- 본문내용
-
아이시스 8.0은 기존 생수들과는 다르게 약 칼리성을 띈 천연 미네랄 워터이다.
서구화된 식생활로 산성화되는 우리 몸의 미네랄밸런스와 건강을 생각한 천연 광천수!
제품에 가공처리를 한 것이 아닌 천연 알칼리수 그대로의 물
기존 생수 시장은 포화상태, 차별성 부족
아이시스8.0을 통한 브랜드 후광효과 예상
요즘 생수시장의 각축이 뜨겁다. 대부분의 기업들이 생수시장이 포화되니 이제는 심층수로 경쟁이 번지고 있는 양상이다
“생수 소믈리에, 워터카페 들어보셨나요?”
최근 웰빙 트렌드와 결합하면서 생수시장이 갈수록 커지고 있는 것이다.
자신의 건강과 미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 소비자가 생수시장을 계속 늘리고 있다.
출처:Why뉴스 2010.03.26
너도나도 “물 팝니다”.,.생수시장’출혈주의보’
일반 생수시장에서 해양심층수, 탄소수 등의 프리미엄 생수 시장으로 진화하고는 있지만 중소기업은 물론 대기업들까지 너도나도 사업에 뛰어들어 이미 시장은 포화된 상태다.출처: 아시아 경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