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론] 스마트폰 관리 및 디자인 스토어 사업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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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창업사업의 개요
(1) 사업개요

(2) 목표고객

(3) 적정입지

Ⅱ. 사업 아이템의 내용

(1) 아이템의 특성

(2) 아이디어 선별

(3) 핵심(주요) 아이템

(4) AIO 분석

(5) SWOT 분석

(6) 운영방식

Ⅲ. 사업화 추진 계획
(1) 초기 투자비용

(2) 시장성 분석

(3) 경쟁업체 분석

(4) 예상매출 및 예상수익

(5) 전략 차별화

(6) 마케팅
본문내용
▷1인 1 스마트폰 시대 도래

▷스마트폰을 관리하고 디자인 하려는 욕구의 증가

▷그러나, 스마트폰을 관리(Managing) 하거나 캐어(Care) 하는 전문적인 시장은 전무

▷스마트폰 관리/디자인 스토어 → 획기적인 창업 아이템

B상권
이면도로: 음식업종 주
대로변: 지하철 역 유동인구 밀집

A상권
이면도로: 다수의 소극장 밀집
대로변: 유명 프랜차이즈 주


1. 핸드폰 꾸미고자하는 욕구 有
2. 기술력, 정보, 창의성 부족
3. 폰 케어샵을 통한 스타일 찾기

핸드폰의 외형적인 부분 뿐만 아니라 내부까지 깔끔하게 정리, 꾸며 줌으로써 나만의 핸드폰을 만들 수 있도록 서비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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