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결혼정보 회사 디노블(D-Noble)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12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서론
II. 문제 정의와 목표 설정
III. 환경 분석
1. 거시적 환경 분석
2. 미시적 환경 분석
IV. 원인 분석 및 목표 재설정
V. 시장전략 수립(STP)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VI. 세부전략 수립(4P Mix)
1. product&service
2. pricing
3. promotion
VII. 결론


본문내용
I. 서론

⦁결혼정보회사의 정의
결혼과 관련된 종합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회사이다. 배우자 정보 제공 및 맞선 주선, 사이버 맞선 주선과 웨딩 인터넷 포털사이트 운영 등 결혼과 관련된 종합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회사를 말한다. 가입 회원의 회비로 운영되는데, 특히 배우자를 찾는 사람들이 편리하고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제의 장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둔다. 배우자 정보 제공이나 맞선 주선, 사이버 중매 등은 거의 회원제이며, 웨딩 포털 사이트에서는 결혼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회원 및 비회원을 대상으로 비정기적인 이벤트를 개최하기도 한다. 또 결혼정보업 관련 경영정보 조사·분석, 1:1 만남이나 그룹 미팅 주선, 국내외 각종 결혼 관련 정보의 발굴·제공, 결혼관에 대한 의식 조사 및 분석 등 다양한 업무를 수행함으로써 미혼·재혼 남녀들의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만남을 주선한다. 한마디로 결혼 중매인의 역할을 대신하는 회사를 말한다.

⦁ 결혼정보회사 중 디노블 선택이유
디노블은 모든 계층을 대상으로 하고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진 기타 결혼정보회사와 달리,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았고 상위 1%의 계층을 대상으로 삼았다. 더군다나 회사의 규모를 높이는 것이 목적이 아니라 조건을 차별화시킴으로써 회원들의 질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는 조금은 특별한 회사이다. 즉 같은 결혼정보회사이지만 자신만의 독특한 특징을 고수한 점이 우리 조의 눈길을 끌었고 결국 디노블을 선택하는 계기가 되었다. 디노블을 더욱 특화시키고 뚜렷한 차이점을 부각시키는 것이 우리 조의 과제이다.
기사에서 설명한 디노블은 다음과 같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취업자료] 먼저 눈에 띄는 이력서 & 자기소개서 작성에 대한 모든 것
  • 결혼정보회사 / 매칭플래너3. 경영전략 / 기획 / 마케팅4. 기획 / 사무 / 경영5. 비서6. 생산관리7. 안내데스크8. 일반영업9. 행정사무직10. 기계설계11. 엔지니어12. 기술영업13. 연구직14. 자동차회사15. 그래픽디자이너16. 수질환경기사17. IT / 게임회사18. IT / 웹프로그래머19. 광고 / 마케팅 / 홍보20. 기획 / 디스플레이 / 마케터 목 차 21. 마케팅 / 상품개발22. 이벤트회사 / 커플매니저 / 이벤트기획23. 교육 / 미술교사23. 교육 / 태권도사범24. 교

  • [경영사례] 결혼정보 시장을 장악한 DUO 듀오 의 성공 전략
  • 전략으로 분석 할 수 있고 또한 95년도에 업계 최초로 자체 제작한 커플 매칭 프로그램인 DMS, 즉, Duo Matching System이라는 최적의 시스템을 구축하여 기존의 풍부한 인적 data base 를 기반으로 개인이 미팅이나 결혼 시 고려하는 요소와 최적으로 부합하는 이성을 찾아주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었다. Keywords: 듀오의 운영관련 시스템(On-Line system, Value chain), 마케팅 전략(STP, 4P’s), DMS (Duo Maching System) 1. 회사소개1.1. 회사 개요 -상호- 듀오 정보주식회사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결혼정보회사/매칭플래너)9. 자기소개서(결혼정보회사/홍보/경력)10. 자기소개서(경영/사무/기획/신입)11. 자기소개서(경영/일반사무/신입)12. 자기소개서(경영/재무/세무회계/신입)13. 자기소개서(경영/재무/회계/신입)14. 자기소개서(경영전략/기획/마케팅/신입)15. 자기소개서(구매물류 분야/영업관리/신입)16. 자기소개서(기획/사무/경영/신입)17. 자기소개서(비서/기획/사무/경력)18. 자기소개서(사무/경영지원/신입)19. 자기소개서(사무직/무역업/중

  • [경영전략, 마케팅, 정보서비스, IT] Wipr의 성공전략
  • 회사에는 많다. 이것의 진실은 존재하지도 않는 슈퍼맨이나 슈퍼우먼이다. 그들이 가능하다면 매력적인 이들이 될 것이다.”Wipro의 기업 인적 자원 팀은 8개의 리더십 덕목을 가지고 있다. 광대한 조사와 기본적인 교육의 이해 그리고 리더들을 교육시킨 것을 점검 후에 만든 덕목이다. 이 덕목은 다음과 같다. 1. 고객의 이해.5. 탁월한 말솜씨.2. 전략적인 사고.6. 세계적인 생각과 행동.3. 공격적인 헌신.7. 문제 해결 능력.4. 자아 자신감.8. 스타의

  • [경영정보시스템] 결혼정보회사 듀오 DUO의 문제점과 해결 방안 제시
  • 결혼을 위한 종합적인 정보를 제공하여, 가입 회원들을 결혼으로 이끄는 회사를 말함짝을 찾고 싶은사람들노미정교수님이호재팀장님김문장씨경영정보시스템 5조01,결혼정보산업 분석(1) 결혼정보회사란?결혼정보회사는 배우자 정보 제공 및 맞선 주선 등의 결혼을 위한 종합적인 정보를 제공하여, 가입 회원들을 결혼으로 이끄는 회사를 말함짝을 찾고 싶은사람들결혼정보회사노미정교수님이호재팀장님김문장씨듀오가연디노블바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