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찜질방 사업의 러시아 시장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12 / 2019.12.24
- 2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 한국시장에서의
찜질방의 성공요인 분석과
해외 시장 마케팅의 가능성
본론 - 1. 러시아 환경 조사 & 분석
2. STP 전략 수립
(Segment, Targeting, Positioning)
3. 4P 전략 수립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결론 - 러시아 시장에서
찜질방의 성공전망
- 본문내용
-
서론
건강관리는 현대인들의 안녕에 초점을 두고, 삶의 맥락에서 총체적으로 이해해야 한다는 관점 하에 건강의 목적 즉, 수혜자인 인간 중심의 건강관리가 필요하다. 이를 위해서 인간이 갖고 있는 건강요구나 건강에 대한 신념, 가치, 경험을 중시하여야만 하며 또한 스스로 건강관리에 대한 결정과 이에 참여할 수 있는 능력과 권리를 가진 인간으로 고려하여야한다. 그동안 인간은 자신의 안녕에 대한 전반적인 접근을 하기 보다는 신체적 생리적 변화와 질병을 치료하는데 중점을 두어온 것이 주지의 사실이다. 반면 오늘날은 인간의 건강을 생의 과정에서 일어나는 요구와 변화에 적절히 대처할 수 있도록 도와서 건강을 유지, 증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회, 경제, 정치, 문화, 및 환경적 맥락 속에서 발생되는 문제와 이로 인한 건강문제에 대한 관심과 대처방안을 모색하여 인간들의 삶의 질을 향상할 수 있도록 돕는 데에 있다고 보겠다. 다시 말해서 인간중심의 건강관리는 인간을 그들의 삶 전체를 고려하여 총체적인 존재로 인식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