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마케팅] 여행관광 기술, 전자상거래 기술동향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12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189 길라잡이
p.192비판적으로 사고하기-온라인 서비스
p.194 길라잡이
p.197. 비판적으로 사고하기 - 마케팅 신화
p.198비판적으로 사고하기-여행&관광분야 최고의 경영자
- 본문내용
-
p.189 길라잡이
2. 방문객에게 항공사의 웹사이트에 대한 즐거운 온라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어떤 요소들이 필요한가? 어떠한 요인들이 온라인 예약을 위한 재방문에 영향을 미치는가?
방문객에게 즐거운 온라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고객의 의견을 중시하고 직원과 고객이 소통할 수 있는 요소가 반드시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사우스웨스트 항공사에서는 항공사 직원들과 고객들 사이에 친밀한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블로그를 만들어 항공사 고객들이 직접 글을 작성하여 최근에 변경된 서비스나 최신 정보 등을 올리고, 항공사 단골 고객의 코믹한 이야기 등을 올려서 고객들로 하여금 블로그를 자주 찾게 하고 있다. 또한 지루한 텍스트 형식을 깨고 동영상, 이미지 등 의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서로 공유한다. 직원들이 동영상을 만들어 블로그에 올리면 블로그를 찾는 사람들은 댓글을 달고, 평점을 내고, 투표를 하기도 한다.
이와 같이 고객들과 비전을 공유하고, 고객의 의견을 듣고 답하며, 사업 진행 과정에 대해 소통할 수 있는 블로그 마케팅을 통하여 고객의 재방문에 좋은 영향을 끼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