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경제] 전기자동차 시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0.24 / 2019.12.24
- 5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신 성장산업 전기자동차
1-1 전기자동차 정의 및 분류
1-2 전기자동차 발전이유
전기자동차 시장 현황
2-1 전기자동차 & 배터리 시장 현황
전기자동차 산업 정책
3-1 전기자동차 보급을 위한 장애물
3-2 문제해결 정책
전기자동차 대표기업
4-1 대표기업
4-2 자동차 대표 모델
전기자동차 전망
- 본문내용
-
전기자동차 발전 원인
2. 중국 전역에 걸쳐 발생된 환경오염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서
이는 중국 전역에 걸쳐 환경오염 문제가 생존권을 위협할 정도로 심각해졌으며, 원유의 대외의존도가 55%를 넘어서면서 국제유가 상승이 국내 실물경제와 물가에 막대한 영향을 미치고 있는 현실에 대한 정책적인 대응이다. 이와 관련한 국제 사회로부터의 압력 또한 가중되고 있다. 2009년 12월에 열린 코펜하겐 기후변화회의에서 중국은 2020년까지 GDP 1단위당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2005년 수준 대비 40~45% 감축하기로 약속했다. 이러한 내·외부적 목표를 달성하려면 에너지 다소비 산업, 오염 유발 산업, 저부가가치 산업 등을 점차 도태시켜 나가야 하는데, 그 과정에서 특히 에너지 다소비의 주범인 자동차 산업이 큰 충격을 받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중국 정부는 이미 연비 표준을 높이고, 에너지 절감형 자동차에 대해 보조금 지원을 늘리는 등 구체적인 조치들을 내놓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조직경영]롯데호텔 조직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 (성적A)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 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아이더(EIDER)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