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실험] 날씨에 따른 주류 선호도 변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0.24 / 2019.12.24
- 4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문제의 제기
2.조사 방법 수립
3.설문 결과 분석
4. 결론
#. 부록, 참고문헌
- 본문내용
-
문제의 제기
“제품은 공장에서 만들어지지만,
브랜드는 마음 속에서 나온다”
- 월터 랜도(랜도 어소시에이츠 설립자)
“우리 가게는 날씨에 따라 주류 재고량을 다르게 하고 있어.”
- 흑석동 ‘gogipub’ 대표 황창하군
더운 날에는 치킨에 맥주, 비오는 날에는 파전에 막걸리..?
날씨에 따른 주류 선호도는 정말로 달라지는 것일까?
☞ 증명할 명제
∙ 날씨가 더우면 치킨과 맥주의 선호도가 높아질 것이다.
∙ 비오는 날에는 막걸리와 파전의 선호도가 높아질 것이다.
설문지 개발
안녕하십니까. 저희는 중앙대학교 ‘마케팅과 소비자’의 수강생들입니다.
본 조사는 ‘외부 환경 변화에 따른 선호도 변화’에 관한 조사입니다.
본 설문조사에 대한 귀하의 응답 내용은 연구 목적으로만 사용될 것이며,
다른 용도로의 사용은 절대로 없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본 조사는 또한 익명으로 처리될 것이오니 귀하께서 경험하고 생각하시는 대로
진솔하게 답변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2년 5월
중앙대학교 마케팅과 소비자
지도교수: 진현정 (중앙대학교 산업경제학과)
- 참고문헌
-
김범종, 박승환, 김준호
‘SPSS for Windows 14.0을 이용한 쉽게 배우고 바로 적용하는 마케팅 조사방법’ 대경, 2009
Earl R. Babbie ‘The Practice of Social Research’ Cengage Learning, 2012
이학식, 안광호, 하영원 ‘소비자행동 – 마케팅 전략적 접근’ 법문사, 2012
사전 인터뷰 – gogipup 황창하 대표
설문조사
중앙대학교 대학 홍보대사 ‘중앙사랑’ 19기, 20기 22명
중앙대학교 패션디자인학과 재학생 20명
- 중앙대학교 정보시스템학과 재학생 24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