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탐스슈즈 toms shoes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0.24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Toms Story
Ⅱ. Toms History
Ⅲ. SWOT
Ⅳ. Success Marketing
Ⅴ. Suggestion For Future

본문내용
Strength
First strength of TOMS is the donation. As you know, when we buy a pair of shoes, the company donates one pair for poor child. It’s a distinctive strength unlike other companies.
And tom’s shoes is very comfortable. Most of people who use this shoes said it is very light and comfortable.
Also, if you go to the web site of TOM’s, you could see many kinds of shoes.
Weakness
There are many kinds in online shop. But, in the off-line shop, there are not many kinds of shoes. It’s the weakness.
And classic toms has low heels. It will be a weakness to the people who want to high heels.
Opportunity
In recent, TOMS launched a eyewear. It means they are expanding their donation promotion. Afterward, they will launch many promotions with various products.
Threat
One small threat for this company is similarity. When they launched a unique style of TOMS, many companies launched a similar style of this shoes. But, they are just style similarity not One for One. So we think that isn't a major threat

참고문헌
http://www.toms.com http://en.wikipedia.org/wiki/TOMS_Shoes http://haseyo.co.kr/10089204117 http://juliamoney.blog.me/30106219567 http://issuu.com/rhiannonangharad/docs/report http://www.youtube.com/watch?v=JAzNfinkqdA&feature=plcp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TOMS SHOES의 성공전략-역발상 사례
  • TOMS SHOES의 성공전략역발상 사례 REPORT목차서론Toms의 역발상 (CSR)본론탐스소개기업소개성공전략시장반응타기업의CSR현황아모레 퍼시픽유한킴벌리아시아나 항공결론탐스슈즈의 차별성참고자료◆Toms의 역발상 – CSR역발상이란, 기존의 고정관념을 깨는 것, 또는 재배치와 재배열을 통한 새로운 가치 창출이라 할 수 있다. 발상에 가장 탁월하다 생각하는 기업으로 Toms(신발업체)를 선정하였다. Toms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CSR: Corporate So

  • [경영학] CSR과 기업전략의 효과적인 연계방안 연구
  • 마케팅에 큰 돈을 들이지 않고도 소비자를 통한 입소문 마케팅 효과를 볼 수 있다.▶고객과 직원들의 자발적인 CSR 참여소비자와 직원들이 함께하는 CSR은 기업의 이미지를 좋게 만들고 직원들의 사명감을 높이는 데에도 큰 역할을 한다고 한다. 탐스슈즈는 신발 기부 과정에 탐스슈즈 직원과 자원자를 참여 시킨다. 지난 4월 9일 미국에서는 ‘신발 없는 하루(One Day without Shoes)’라는 캠페인을 주최했다. 1600곳의 다양한 장소에서 무려 25만 명의 사람들

  • [윤리경영] 기업의 CSR 활동 현황, 효과, 사례 분석
  • 마케팅에 큰돈을 들이지 않고도 소비자를 통한 입소문 마케팅 효과를 볼 수 있다.소비자와 직원들이 함께하는 CSR은 기업의 이미지를 좋게 만들고 직원들의 사명감을 높이는 데에도 큰 역할을 한다고 한다. 탐스슈즈는 신발 기부 과정에 탐스슈즈 직원과 자원자를 참여 시킨다. 지난 4월 9일 미국에서는 ‘신발 없는 하루(One Day without Shoes)’라는 캠페인을 주최했다. 1600곳의 다양한 장소에서 무려 25만 명의 사람들이 참여했다. 이들 중 절반인13만 명은

  • TOMS 슈즈의 성공요인 분석
  • 된다. 출처탐스 코리아 공식홈페이지http://www.tomsshoes.co.kr/src/contents/onepage.php?designonepagesid=4탐스 코리아 공식블로그http://www.tomsshoesblog.co.kr/탐스 미국 공식사이트http://www.toms.com탐스 코리아 대표 강원식 대표 인터뷰http://news.hankooki.com/lpage/health/201007/h2010072221021484530.htm동아일보 향후 10년을 주도할 마케팅 키워드http://news.donga.com/3/all/20110211/34758674/1보고서목차1. 내일을 위한 신발, TOMS Shoes2. TOMS SHOES의 착한 마케팅, One For One3. TOMS의 성공요인6

  • 스코노 SKONO 기업분석과 한국시장진출 경영전략분석및 스코노의 미래전략제안 레포트
  •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각주 표시 스코노코리아 홈페이지 www.skonokorea.com / www.facebook.com/skonokorea코팜비즈넷 기업정보 http://www.korchambiz.net 벤시몽 홈페이지 www.bensimon.com탐스 홈페이지 TOMS Korea www.tomsshoes.co.kr컨버스 홈페이지 www.conversekorea.com2012 책 트렌드 코리아 키워드 cafe.naver.com/readbook/1469312북유럽 패션 브랜드 스코노, 명동 눈스퀘어 입점 AVING KOREA 기사 발췌http://kr.aving.net/news/view.php?articleId=718369&BranchID=kr&rssid=naver&mnname=news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