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노트 10.1 캠퍼스 마케터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0.24 / 2019.12.24
- 15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획의도
2. 서울대학교 학생들의 라이프스타일 특징 분석
3. 제품의 특징과 새로운 기능 분석
4. 사전홍보
5. 본 행사
6. 사후홍보
7. 기대효과
- 본문내용
-
1. 기획의도
사실 탭이나 노트의 특성상 많은 사람들이 이용해볼 수 있는 경험은 적다고 할 수 있다. 컴퓨터나 노트북처럼 아직도 보편화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하지만 가끔 친구들의 탭을 써보면 정말 기능이 풍부하고 생활을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 홈페이지에서는 본 행사는 “대학생들에게 갤럭시 노트 10.1의 체험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이루어진다고 말한다. 그런데 이는 서울대학교 학생들에게 홍보하면 큰 기대효과를 일으킬 수 있다고 생각했다.
우선, 서울대학교 학생들은 통학시간이 타 대학의 학생들보다 월등히 길다. 서울대입구역이나 낙성대역이 가장 가깝다고는 하나 거기서 도보로는 최소 20분에서 공대까지는 심지어 40분 정도가 걸리기도 하며, 버스를 타려는 사람들로 아침이면 역 주변이 인산인해가 되곤 한다. 그렇기에 기본적으로 타 대학의 학생들보다 최소한 10~20분 정도 더 걸리므로, 통학시간 동안 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사항들이 많다. 하지만 대부분은 그 시간을 핸드폰을 하며 보낸다. 이런 부분을 갤럭시 노트가 파고든다면 충분히 승산이 있다고 생각된다. 노트나 탭 류는 어디에서 앉아서 오랫동안 사용한다기 보다는 이동 중에, 밖에 있을 때 잠깐씩 쓰는 경우가 많다. 그리고 주로 그런 목적으로 만들어졌다. 그렇기에 이동시간이 길다면 학생들이 더 많은 필요성을 느낄 것이고, 체험을 해 볼 수 있는 기회만 주어진다면 학생들의 구매욕구를 자극할 수 있을 것이다.
자료평가
- 1111111111111111111111111
- martin1***
(2013.05.12 21:21:1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임금인상 회사측 안
- 본 교과목 1주차 2차시 수업시간에 다루었던 내용중 “상담의 기본원리”로 어떤 것이 있는지를 논하면서 각 원리별로 자신이 학습하여 이해한 바를 비교하는 식으로 진술하여 제출하시오
- 배달의민족 다각화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배달의민족 성공요인과 핵심역량분석 및 배달의민족 새로운 전략방향 제시
- Toss, 전자금융 전문기업 비바리퍼블리카 기업 성공전략과 위협 [Toss,토스,비바리퍼블리카,전자금융,인터넷은행,이승건]
- [조직행동론] 유재석, 강호동(서번트리더십 & 카리스마리더십) 두 MC의 리더십
- [인적자원개발] 조직개발의 이론과 사례
- 에뛰드 하우스 3C, SWOT, STP, 4P 분석 및 향후 전망과 과제
- 에뛰드 하우스 레포트
- 인력의 외부 영입과 내부 육성의 장담점을 논하고, 특정 기업을 지정하여 기업의 제품, 구조, 문화 등과 관련하여 해당 기업에 있어 어떠한 인력유동시스템이 적합한지를 논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