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IMC] 가야농장 비가열주스 신제품을 위한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0.24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상황분석
STP
핵심 컨셉 도출
제품 디자인
목표 설정
MKT Tactics
본문내용

음료시장 > 주스시장(8100억) > 비가열주스(150억 : 2%)
2010년 국내 비가열 주스 시장 규모

제 1 경쟁사 풀무원 (아임리얼)
제 2 경쟁사들 토마토영농조합법인(웰그린), 퍼스트푸르츠(프루티스트), 자연원( 갓 짜낸 100% 주스)



음료 트렌드

웰빙(Well-being) → 로가닉(Rawgarnic)

생과일 그대로의 싱싱함을 갖고 있고 유기농 방식으로 제조된 음료가 인기.

원료의 믹스매치로 새로운 맛과 영양소를 동시에 만족시켜줌.



풀무원 아임리얼

2007년에 출시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100% 천연과일만 갈아 담은 신개념 제품
시장 점유율 80%의 막강한 경쟁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DHC 마케팅전략 레포트
  • 위한 컨셉 및 슬로건 도출과정이다. 화장품 사업헬스 푸드 사업요소정리환경 변화▷ 기능성 화장품 위주의 제품개발▷ 세분화 시장에 따른제품라인 개발▷ 웰 빙▷ 주요 타깃 층의 자기 몸매에 대한 관심과투자증가문제 인식성별, 연령대별 제품라인이 존재함에도 불구, 라인별 마케팅 전략 부재.떠오르는 헬스 푸드 사업에 대한 마케팅 활동 부재목적/과제각 제품라인의 시장 지위 강화국내 헬스 푸드 시장 선점, 및 리더 기업으로의 도약

  • [마케팅] 풀무원 IMC전략
  • 위한 웰빙으로」 ,두란노, 2004- 김동균,「마켓리더 전략 vs 도전자전략」, 김앤김북스, 2010- 정헌배, 「친환경마케팅」, 북넷, 2010 - 케빈리, 「마케팅 성공사례 상식사전」, 길벗, 2009- 대신증권 리서치 센터 전문자료- 2010년 풀무원 지속가능 보고서 ▸ 참고 사이트- 풀무원 : www.pulmuone.co.kr - CJ(행복한 콩) : www.happycong.com - 중앙일보 신문기사 : www.joins.com- 동아일보 신문기사 : www.doga.com- 조선일보 신문기사 : www.chosun.com▸ 국회도서관- 국내 두부 패

  • [소비자행동론] 네오마이너리즘(Neo-minorism) 저관여 상품의 연계 -자연은 마케팅 컨설팅
  • 마케팅 제안4. 요약 및 결론1. 11.21.32. 12.22.33. 13.23.3대체품이 많다웅진 ‘자연은’이 표방하고 있는 자연주의 과채음료 시장에는 델몬트, 썬키스트, 가야농장 등과 같이 대체할 수 있는 대체품들이 무수히 많으며 가격과 품질면에서 크게 차이가 나지 않음 대표적인 상품이 없는 ‘자연은’ 에게는 위협의 요소로 작용한다.2. 현황분석SWOT분석-위협1. 프로젝트 컨셉3. 마케팅 제안4. 요약 및 결론1. 11.21.32. 12.22.33. 13.23.3현존하는 마케

  • 자연은,자연은마케팅전략,웅진식품마케팅전략,웅진식품기업분석,색채마케팅,생육일수마케팅
  • 마케팅 제안4. 요약 및 결론1. 11.21.32. 12.22.33. 13.23.3대체품이 많다웅진 ‘자연은’이 표방하고 있는 자연주의 과채음료 시장에는 델몬트, 썬키스트, 가야농장 등과 같이 대체할 수 있는 대체품들이 무수히 많으며 가격과 품질면에서 크게 차이가 나지 않음 대표적인 상품이 없는 ‘자연은’ 에게는 위협의 요소로 작용한다.2. 현황분석SWOT분석-위협1. 프로젝트 컨셉3. 마케팅 제안4. 요약 및 결론1. 11.21.32. 12.22.33. 13.23.3현존하는 마케

  • Salton, Inc. and the George Foreman Grill 사례 해석
  • 가야 하는지를 잘 보여주고 있다. 당신, 나, 그리고 우리 아내들, 여자친구들, 엄마조차도 그 시간을 요리에 투자할 필요가 없을 정도의.나는 George Foreman이 훌륭한 총을 사용할지에 대해서는 불확실하다, 하지만 그것은 2년 안에 역사가 될 것이다. 무언가가 진화될 것이다. Foreman은 조금 더 많은 라운드를 갈 수 있을까? 새로운 Foreman의 정보광고에 대한 Dreimann의 공상은 좋지 않게 끝났다. “$138 million 그는 마음속에 훨씬 더 많은 질문을 함으로써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