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IMC] 가야농장 비가열주스 신제품을 위한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0.24 / 2019.12.24
- 2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상황분석
STP
핵심 컨셉 도출
제품 디자인
목표 설정
MKT Tactics
- 본문내용
-
음료시장 > 주스시장(8100억) > 비가열주스(150억 : 2%)
2010년 국내 비가열 주스 시장 규모
제 1 경쟁사 풀무원 (아임리얼)
제 2 경쟁사들 토마토영농조합법인(웰그린), 퍼스트푸르츠(프루티스트), 자연원( 갓 짜낸 100% 주스)
음료 트렌드
웰빙(Well-being) → 로가닉(Rawgarnic)
생과일 그대로의 싱싱함을 갖고 있고 유기농 방식으로 제조된 음료가 인기.
원료의 믹스매치로 새로운 맛과 영양소를 동시에 만족시켜줌.
풀무원 아임리얼
2007년에 출시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100% 천연과일만 갈아 담은 신개념 제품
시장 점유율 80%의 막강한 경쟁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