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니스와 인터넷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9.30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e비즈니스,인터넷,마케팅,] E-비즈니스와 인터넷 마케팅
- 2002년(2000년대) 디지털기술, 2002년(2000년대) 인터넷환경과 인터넷광고, 2002년(2000년대) e-마켓플레이스와 e-비즈니스, 2002년(2000년대) 인터넷전자상거래와 인터넷쇼핑몰, 2002년 컨텐츠(콘텐츠)
- [글로벌기업과 e-비즈니스] e-비즈니스 환경으로의 변화(인터넷 비즈니스, 전자상거래, e-비즈니스)
- [인터넷 비지니스] [A+] E-BUSINESS E-비즈니스 마케팅
- e-비즈니스3공통) 인터넷의 다양한 주소(Address) 체계에 대해 기술하고 아래 각 용어들에 대하여 약자를 풀어 쓰시오0k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e-비즈니스에 대한 기본적 내용을 정리한 자료로 디지털 경제의 확산, 앨빈 토플러의 제3의 물결 그리고 e-비즈니스의 개념과 특징에 대해 상세하게 정리한 자료임
- 목차
-
1. 디지털 경제의 확산
2. e-비즈니스와 인터넷
3. e-비즈니스의 개념 및 특징
- 본문내용
-
* 디지털 경제의 특징
- 디지털 경제의 특징 : 경제적 측면
- 정보의 디지털화와 인터넷을 통한 디지털 정보의 네트워크화
디지털화되고 네트워크화된 정보와 지식이 새로운 변화 주도
정보와 지식은 디지털경제에서 주요한 경제적인 가치를 창출
제품거래에 있어 거래비용(transaction cost)과 탐색비용(search cost) 감소
- 새로운 부가가치 창출과 생산성 증대에 의한 변혁이 촉진
산업 경제: 수확체감의 법칙(diminishing returns scale) 지배
디지털 경제: 수확체증의 법칙(increasing returns to scale)이 지배
기업의 규모 및 사업범위, 고객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수익이 점점 커지는 현상
경영의 중심이 생산 지향적이기보다는 미션 지향적, 조직구조도 수평화로 바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e-비즈니스3공통) 인터넷의 다양한 주소(Address) 체계에 대해 기술하고 아래 각 용어들에 대하여 약자를 풀어 쓰시오00
- [e-비즈니스]1.인터넷의 다양한 주소(Address) 체계(물리적 주소, 논리적 주소) 2.(1) TCP/IP (2) FTTH (3) RSS (4) PG (5) EFT 설명
- [전자상거래] E-비즈니스(인터넷비즈니스) 활성화 구축조건
- [모바일금융][무선인터넷][e-비즈니스][금융시장][금융산업]모바일금융의 정의, 모바일금융과 무선인터넷, 모바일금융과 e-비즈니스, 모바일금융과 금융시장, 모바일금융과 금융산업, 모바일금융의 발전 분석
- [E-비즈니스, 이비즈니스] E-비즈니스(이비즈니스)의 개념, E-비즈니스(이비즈니스)모델의 분류, E-비즈니스(이비즈니스)모델의 수립, E-비즈니스(이비즈니스)모델의 특허, 향후 E-비즈니스(이비즈니스)의 전망 분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