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참이슬의 장수 브랜드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9.20 / 2019.12.24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론
- 연구목적
2.본론
소주시장의 특성
마케팅 환경 분석
SWOT 분석
소비자 행동 - 문제인식부분
STP 전략
4P 전략
신제품 개발과정
브랜드 전략
브랜드 성과
3.결론
시사점
향후 과제
- 본문내용
-
참이슬의 브랜드 관리전략을 분석
↓
자사 브랜드를 장수 브랜드로
육성할 때 고려할 점 도출
사회 진출로 인한 여성의 음주율 급증
사회 전반으로 웰빙에 대한 관심 높아짐
소비자의 얇아진 주머니 사정고려 및 소주의 진부성에 대한 개선요구
마시고 취하는 분위기에서 적게 마시면서 즐기는 분위기로의 전환(저도수에 대한 수요가 늘어남)
화학주라는 인식을
바꾸기 위해
자연친화적
이미지 삽입
자연에서 찾은 100%
순수한 과당이라는
컨셉을 도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