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 찜질방 인바디 시스템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9.05 / 2019.12.24
- 2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1 선정주제 및 배경
02 시장조사
03 제품설명
04 SWOT 분석
05 마케팅
06 기대효과
- 본문내용
-
선정동기
찜질은 사람의 체질에 따라 약이 되고 독이 되기도 하는데 찜질을 할 때 체질에 맞는 이용법과 찜질온도 등을 고려한다면 찜질 효과를 충분히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저희 조에서는 전류를 이용해 체형을 분석하는 인바디 시스템을 응용해 찜질방용 체질 검사 프로그램을 고안해 냈습니다. 이 제품은 찜질방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체질별 건강 상태와 찜질방 이용가이드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여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를 제공하는데 의의를 두고 있습니다.
또한 이와 같은 서비스로 찜질 효과를 더욱 발전시켜 평소 찜질방을 이용하지 않는 잠재고객들을 유치하는 파급효과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찜질방 인바디 기술
사상의학 + 찜질방 + 1T/1S
체질에 따라 적합하게 찜질방을 이용하게 하는 시스템
잠재고객 유치와 기존고객을 찜질방을 더 자주 이용하도록 유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