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AMAZON, ZAPPOS STP, 7P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30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소개
STP
7P
시사점
본문내용
1999년. 신발 전문 온라인 쇼핑몰로 시작 (Nick Swinmurn)
3개 회사 제품 → 1,200개 이상 브랜드/ 400만 켤레
(의류, 액세서리 포함)
1999년. Tony Hsieh의 CEO 취임
다양한 제품, 신속한 배송, 고객 중심의 감동 서비스
2009년 7월. Amazon이 Zappos를 $1.2B에 인수
(하지만, Zappos의 브랜드와 운영 체제는 그대로 유지!)
2010년. Fortune 선정 ‘일 하기 좋은 100대 기업’ 15위
사우스웨스트도 Zappos의 기업 문화 탐방



<TONY HSIEH>
1973년생
하버드대 졸업, 오라클 근무
ZAPPOS CEO로 선임됨(1999)
AMAZON과 BIG DEAL 성사(2009)
Delivering Happiness 출간(2010)



참고문헌
참고자료

아마존 홈페이지
(www.amazon.com)

-자포스 홈페이지
(www.zappos.com)

아마존은 왜? 최고가에 자포스를 인
수했나 <이시즈카 시노부>

위키피디아
(http://en.wikipedia.org)

네이버 백과사전
(http://100.naver.com)

유튜브 동영상
(http://www.youtube.com/watch?v=LJRsEW3Qhl8, http://www.youtube.com/watch?v=4gHlEBU_NSg )

Report of ICM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EVERLAND 에버랜드 마케팅 SWOT,STP,7P전략분석(vs 롯데월드와 비교분석) 및 에버랜드 새로운 전략제안
  • 마케팅, 학문사 2000Ⅰ. 서론1. 에버랜드 선정배경2. 에버랜드 기업연혁3. 경영활동분석Ⅱ. 본론1. SWOT 분석1) 에버랜드 SWOT분석2) 롯데월드 SWOT분석2. STP 전략분석1) 에버랜드의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 2) 롯데월드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 3) 에버랜드와 롯데월드의 STP전략 비교(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 3. 에버랜드 vs 롯데월드 마케팅 7P`S전략 비교분석1) Process(1) 에버랜드(2) 롯데월드2) People

  • [서비스마케팅] 옥션의 기업분석(SWOT,STP,7P분석)
  • 분석을 통해 회원관리 마이닝기법: CRM 활용에는 데이터 확장을 위한 마케팅기술과 수집한 데이터 추출을 위한 IT기술, 데이터 분석 및 통계 기법인적자원에 대한 투자로 인한 고객과의 신뢰도 구축마일리지 부여물품판매나 구매 시 점수를 부여함으로써, 점수획득에 의한회원등급 차별화 → 다른 온라인 마켓 사이트들과 차별성이 없다. 요즘 off-line상에서 확산되고 있는 기업의 사내 추천 제도를 on-line상의 신규 고객 유치에 적용해 새로운 고객을

  • 에어부산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 에어부산 마케팅 SWOT,STP,7P전략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우리잘했조201211130김성경201211273주지혜201211287허미소201211291황혜진AIR BUSANINDEX1. 에어부산 기업소개2. 에어부산 기업환경분석(1) 3C 분석① Company, 자사분석② Customer, 고객분석 ③ Competitor, 경쟁사분석 (진에어.제주항공)(2) SWOT분석3. 에어부산 STP 분석(1) Segment(2) Targeting(3) Positioning4. 에어부산 성공요인분석과 마케팅믹스 7P전략5. 에어부산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향후전망에어부산의 기업소개 & 환경분석‘최대한 비용을 줄이되 고객들에

  • LUSH 러쉬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LUSH 러쉬 마케팅 SWOT,STP,7P전략분석과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 마케팅전략 연구1. LUSH 러시 기업 소개(1) CEO소개(2) 기업철학2. LUSH 러쉬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3. LUSH 러쉬 제품의 특징과 판매전략(1) 러쉬제품의 특징(2) 판매전략4. Lush 러쉬 대표상품라인5. LUSH 러쉬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6. LUSH 러쉬 STP 분석7. LUSH 러쉬 마케팅 7P(4P+3P) 전략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Physical evidence(6) People(7) Process8. LUSH 러쉬 캠페인활동과 전략9.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1. LUSH 러시 기업 소개(1

  •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과 3C분석및 아시아나항공 마케팅 SWOT,STP,7P전략분석 PPT레포트
  • ASIANA AIRLINESCONTENTS1. 아시아나항공 기업개요2. 항공시장분석시장동향분석업계동향분석3. 아시아나항공 3C분석Customer 고객분석Company 자사분석Competitor 경쟁자분석4. 아시아나 SWOT 분석Strength WeaknessOpportunityThreat5. STP분석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6. 마케팅믹스 7P전략분석ProuductPricePlacePromotionPeoplePhysical EvidenceProcess7. 제언기업개요시장분석3C 분석SWOT 분석STP 전략7P MIX제언회사명 : 아시아나 항공 주식회사창립일 : 1988년 2월 17일업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