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시장의 성장과 경쟁심화(소니,구글,애플,닌텐도) PPT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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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게임시장의 성장과 경쟁심화(소니,구글,애플,닌텐도) PPT자료
목차
목 차

Ⅰ. 소니와 구글의 협력

Ⅱ. 소니의 과감한 결정

Ⅲ. 소니의 몰락

Ⅳ. 후발주자에게 추월

Ⅴ. 생존을 위한 소니의 선택

Ⅵ. 애플로 인한 소니의 매출 감소

Ⅶ. 애플과의 게임시장 경쟁

Ⅷ. 모바일 게임의 특수성

Ⅸ. 국내 업계에도 파장

Ⅹ. 향후 전망

Ⅺ. 시사점
본문내용
Ⅰ. 소니와 구글의 협력

일본 소니가 27일 세계 모바일 게임 시장을 겨냥해 비장의 카드를 꺼내들었다. 휴대용 게임기 플레이스테이션 포터블(PSP)의 차기작을 선보이는 것과 함께 스마트폰에서도 기존 소니의 비디오게임을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아예 플랫폼을 구글 안드로이드마켓에 개방해 버렸다.
스마트폰의 보급이 확대되면서 모바일 게임에 대한 수요가 높아졌다. 사람들은 스마트폰을 항상 휴대하고 다니기 때문에 필요할 때마다 기기를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모바일 게임에 대한 높은 수요는 모바일 게임 시장의 성장을 촉진시키게 되었는데 기존의 휴대용 게임기로 게임을 즐기던 사람들이 모바일 게임 시장으로 이동함에 따라서 기존의 게임 업체들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이다.
참고문헌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1012711001
<한국경제>
http://www.kbench.com/life/?no=109307&sc=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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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2081708513982019&outlink=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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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fnnews.com/view?ra=Sent0301m_View&corp=fnnews&arcid=201208170100139870008228&cDateYear=2012&cDateMonth=08&cDateDay=17
<파이낸셜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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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니투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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