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중장년층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이용에 대한 교육 컨텐츠 개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16 / 2019.12.24
- 2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Introduction
(주제 , 배경, 교육 목표)
2.Method
교육내용과 전략 (대상, 방법)
3.Contents
교육 컨텐츠의 기획과 구성
4.Conclusion
기대효과 및 결론
- 본문내용
-
중,장년층의 스마트폰은 이용은 앞으로도 폭발적으로 증가할 것이며,
어플 구입 및 이용 과정 전반에서 소비자 문제 발생이 증가하고 있음
대다수 중장년층의 스마트폰 이용자가 어플 이용 방법에 어려움을 호소
40-50대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한
어플리케이션의 이용 전반 과정에 대한
소비자 교육 컨텐츠 개발이 절실함 !
교육목표
스마트폰의 필수적인 어플을 이용하는데 도움이 되는 실질적 정보 전달
구매 전 / 구매 단계/ 구매 후 단계로 나누어 각 단계에 필요한 정보 및 절차에 대해 전달 (step by step)
스마트폰의 어플 이용 및 구매 시 소비자로서 충분한 권리를 누릴 수 있도록 정보 전달
1회성에 그치는 것이 아닌 지속적인 교육이 가능하도록 방법 연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 [인적자원개발론] T자형 인재의 이해
- [경영전략] 손자병법중 전기의 경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