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중장년층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이용에 대한 교육 컨텐츠 개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16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roduction
(주제 , 배경, 교육 목표)
2.Method
교육내용과 전략 (대상, 방법)
3.Contents
교육 컨텐츠의 기획과 구성
4.Conclusion
기대효과 및 결론
본문내용
중,장년층의 스마트폰은 이용은 앞으로도 폭발적으로 증가할 것이며,
어플 구입 및 이용 과정 전반에서 소비자 문제 발생이 증가하고 있음

대다수 중장년층의 스마트폰 이용자가 어플 이용 방법에 어려움을 호소


40-50대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한
어플리케이션의 이용 전반 과정에 대한
소비자 교육 컨텐츠 개발이 절실함 !

교육목표
스마트폰의 필수적인 어플을 이용하는데 도움이 되는 실질적 정보 전달

구매 전 / 구매 단계/ 구매 후 단계로 나누어 각 단계에 필요한 정보 및 절차에 대해 전달 (step by step)

스마트폰의 어플 이용 및 구매 시 소비자로서 충분한 권리를 누릴 수 있도록 정보 전달

1회성에 그치는 것이 아닌 지속적인 교육이 가능하도록 방법 연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올레KT 마케팅 전략분석과 KT의 새로운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과 KT의 미래전망
  • KT의 새로운 도약을위한마케팅전략< 목차 >Ⅰ. 서론1. KT 기업선정동기2. KT 기업소개1) KT 역사2) KT의 비전과 올레경영3. 산업분석 및 기업현황분석Ⅱ. 거시환경 분석1. Natural Environment2. Technological Environment3. Economic Environment4. Demographic Environment5. Cultural Environment1) 한국 소비자들의 관심사2) 한국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3) 연령별 스마트폰 활용 목적과 추이6. Political EnvironmentⅢ. 미시환경 분석1. Company (KT 자사분석)2. Customer (고객분석)3. Competit

  • 모바일 커머스의 성공 마케팅전략 분석
  • 컨텐츠 사업에서 사업자에게는 엄청난 수익을 가져다주었고, 소비자들에게는 새로운 형태의 여가문화와 접근성이 매우 뛰어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는 출처로서 성공적으로 자리를 잡았다. 또한 보안 기술이나 각종 서비스 구현 기술이 발달함에 따라 뱅킹, 쇼핑, 쿠폰, 예매, 위치기반 모바일 커머스 서비스, 결제수단 등 그 이용범위를 넓혀가고 있으며 산업적으로도 성공을 거두고 있다. 이 레포트에서는 모바일 커머스의 기술적, 산업적 측면에 대

  • 배달의민족 기업분석, 배달의민족 마케팅(SWOT,STP,4P)전략, 배달의민족 미래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중장년층 소비자 확보배달의 민족 사용법에 대해 자식들이 부모님을 교육사진 및 부모님 번호, 아이디로 로그인 하여 인증할인 쿠폰(2) 구체적인 마케팅전략 제안5. 이미 존재하는 이벤트를 정확하게 홍보(팝업창, Push 알림)(2) 구체적인 마케팅전략 제안6. 당분간은 수수료 유지(2) 구체적인 마케팅전략 제안INDEX21. 배달의민족 기업소개3회사명 우아한형제들 주요 서비스는 배달의 민족 주요사업은 스마트폰 어플 개발 및 공금, 광고 플랫폼 제작

  • 카카오톡 기업분석 카카오톡 마케팅 카카오톡 브랜드마케팅 카카오톡 서비스마케팅 카카오톡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 스마트폰 이용자 2013년 3천만 명을 넘어서최근에는 10명 중 6명이상이 이용스마트폰에 뉴스, 음악, 영화, 인터넷, GPS, 금융 등일상생활에 필요한 게 거의 담겨있어 스마트 라이프 시대가 도래스마트폰은 단순히 통화를 주고받는 전화기의 개념이 아닌일상생활의 일부사람과 하루 중 가장 오랜 시간 함께하는 도구이에따른 모바일 시장의 성장은 당연한 것그에 맞는 콘텐츠 개발에 모든 기업들이 열을 올리는 중제2장 - 환경분석5. Technological Environme

  • 여행사실무3공통) 서비스산업 분야에서 빅데이터가 활용된 사례와 그 유용성과 여행산업에서의 빅데이터 활용 방안을 제시하시오0K
  • 대한 노력이 결실을 맺을 때 국내 제조업과 서비스업은 한 단계 더 도약하고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부응할 수 있는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Ⅲ. 결 론인터넷, 스마트폰과 소셜네트워스 서비스(SNS)의 확산은 빅 데이터의 시대를 열었다. 전 세계 9억 5,000명이 가입한 대표적인 SNS인 페이스북을 통해 매월 평균 3억 장의 이미지 파일, 25억 개의 컨텐츠가 생성된다. 빅데이터는 이와 같이 생성 규모와 속도로 인하여 과거의 데이터베이스 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