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과학] AHP를 이용한 테블릿 PC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16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Project Goal
대상 제품 소개
Ⅱ. AHP
1) Decision Tree
2) Weighing Criteria
3) PCM & Consistency
4) Result
Ⅲ. Conclusion
본문내용
Ⅰ. Project Goal
사회 진출을 앞둔 20대 서강인들을 위한
Tablet PC

▪ 국내 출시된 Tablet PC 중 Best Selling TOP4
갤럭시 탭10.1 / 아이패드 2 / 모토로라 줌 / HTC FLYER

2) Weighing Criteria

Weights for Criteria
√ 스마트 폰 정보 포털 ‘앱스토리’
√ 733명 이용자

Weights for Subcriteria
√ PCM
√ Facebook 설문조사(쌍대비교)
√ 34명 20대 서강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정보관리] 산업별 BI 적용사례와 전망
  • 분석-캠페인 분석-OLAP분석-Campaign Management-Data Mining현업적용실태OLAP을 이용한 현업에서 필요자료 추출OLAP을 이용한 현업에서 필요자료 추출제조 부문LG전자 글로벌 SCM1. 기업소개LG 전자는 소비 전자 제품, 모바일 통신 기기 및 가전 제품 분야의 기술 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로, 전 세계적으로 115개가 넘는 사업장에 80,000명 이상의 임직원을 두고 있다. 2009년에는 55조 5천억 원(434억 미국 달러)에 달하는 전 세계 매출을 올린 LG는 홈 엔터테인

  • 교보문고 e-book 마케팅 전략
  • 이용하는 데 불편함이 없는 스마트폰, 테블릿PC, PMP 등에서 전자책 이용이 활발해지고 있다.방송통신위원회 유무선 가입자 통계현황(2012. 8월)CDMA12,147,86922%WCDMA30,821,17457%LTE10,227,81919%WiBro991,4312%계54,188,293100%방송통신위원회 유무선 가입자 통계현황에 따르면 2012년 8월 기준으로 통신 3사 스마트폰 이용자는 체 이동통신 가입자의 70%를 넘는다(WCDMA와 LTE사용자의 합계). 또한 일반 pc와 태블릿pc 이용자까지 포함했을 때 전 국민의 반 이상이 스마

  • 삼성전자 기업분석과 글로벌시장 성공요인분석/ 삼성전자 마케팅전략과 STP,4P.CRM전략분석/ 삼성전자 현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안 레포트
  • 삼성전자 마케팅 성공사례CONTENTSⅠ. 삼성전자 기업개요1. 삼성전자 기업소개2. 삼성전자 조직구조분석과 성공요인1) 조직구조분석2) 글로벌시장 성공요인3. 삼성전자 기업선정배경Ⅱ. 삼성전자 마케팅전략1. 삼성전자의 마케팅1) 서비스 마케팅(1)SNS을 이용한 마케팅2) 스포츠마케팅2. 삼성전자의 미래마케팅 전략1) Digital Age(1)E-Book(2)디지털 디바이드2) 글로벌화 전략3) 윤리경영과 사회적책임Ⅲ. 삼성전자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 4차 산업혁명이 일자리에 미치는 영향과 사례분석 및 대응방안
  • 분석을 통한 신직업 연구”. 한국고용정보원김진하(2016). “제4차 산업혁명 시대의 국내환경 점검과 정책 방향”. KISTEP InI 제15호. 한국과학기술기획평가원김한준(2016). “4차 산업혁명이 직업세계에 미치는 영향”. 고용이슈. 한국고용정보원김한준 외(2017). “2017 신직업 연구 -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신직업”. 한국고용정보원미래창조과학부(2016). 지능정보사회 중장기 종합대책 추진방향미래창조과학부(2017). KISTEP, KAIST. 10년 후 대한민국, 미래 일자

  • [사이버커뮤니티]사이버 커뮤니티의 경제적 가치와 새로운 커뮤니티 모델 제안
  • 분석 : 국내 사이버 커뮤니티의 현황Ⅲ.3.1. 사이버 커뮤니티의 생성국내의 사이버 커뮤니티는 pc통신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서 시작되어 상업적 목적의 인터넷 기반 커뮤니티로 성장해왔다. 국내 사이버 커뮤니티의 기원은 1986년 한국경제신문이 대국민 서비스 차원에서 무료로 제공한 케텔에서 찾아볼 수 있다.이동욱, 위의 논문케텔은 당초 모뎀과 전화망을 이용하여 뉴스, 기업 정보, 투자 정보, 상품 가격 등의 DB를 제공하고자 설립하였으나 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