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진관리] 뉴발란스 IMC(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25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Situation Analysis and SWOT Analysis
2.Analysis of previous MACROM of New Balance
3.Analysis of Current MARCOM program of New Balance
4.Target Market
5.Positioning Statement
6.Objectives and Budget
7.IMC Program: Advertising
8.IMC Program: Sales Promotion
9.IMC Program: PR/Publicity/WOM
10.IMC Program: Sponsorship
11.Executive Summary
12.Appendix
본문내용
Summary: We plan a campaign which will be based on the new tool on our website to customize the famous NB 574 shoe. Through this we hope to gain higher brand loyalty and afterall increase our sales.

Situation Analysis and SWOT Analysis
-Situation Analysis:
Industry: Footwear industry is growing more and more. As sport multi shops came out, people can easily compare the diffrent brand shoes and easily buy them. Also as people regard the sneakers as fashion and 20s want to be chick, it is good time for footwear brand to enlarge their business.

Competitors: In Korea, Nike is the most famous shoe brand and Adidas is trying to catch up with Nike by acquiring Reebok. New Balance is chasing behind of those 2, or 3 giant brands and in some department stores the sales of NB exceeded Adidas in 2011.

Our Brand- New Balance
After E-Land Group acquired the licensing rights in 2008, the sales of New Balance are dramatically increasing. It grew more than 6 times from 2008 to 2010 and we are expecting to earn more than 2,000,000,000,000 by performing customization strategy.
As NB set the concept that the sneakers could be a fashion it created the new lifestyle look and is expected to catch up Adidas and Nike.
참고문헌
1. 패션채널, ‘나이키’ 독주 속 ‘휠라’, ‘뉴발란스’ 두각, http://ironmandaeik.com/xe/32466
2. 아이언맨대익, 뉴발란스 운동화 패션 변천사, http://ironmandaeik.com/xe/32041
3. 매일경제신문, 2011/11/29,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1&no=347551
4. Facebook
New Balance: http://www.facebook.com/Newbalance
New Balance Korea: http://www.facebook.com/nbkorea
Nike Running Korea: http://www.facebook.com/NikeRunningKR
5. Customized NB 574 shoes, US e-shop
http://www.shopnewbalance.com/custom/style/US574
6. 패션채널, 러닝화, 화려한 패션 스니커즈로 부활, 2011/10/01
http://www.fashionchannel.co.kr/main09/bbs.php?table=papernews&query=view&uid=4712
7.DATAMONITOR, 「New Balance Athletic Shoe 」, 2007/Jun
8. Harvard Business case Review, 「New Balance Athletic Shoe 」, Inc, 2006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IMC : 브랜드와 포장
  • 영문로고를 삽입하였다.2) 「제주마씸」연혁2004년 「제주마씸」개발 상표 등록2005년 5개업체 등록2007년 5월 관리매뉴얼 재정2007년 9월 37개 업체 연합, 사단법인 설립2008년 1월 유통업체「글로벌 마씸」 선정2008년 6월 50개업체 200개 품목 가입3) 「제주마씸」 가입현황농산업체 - 대흘표고버섯 외 5개업수산업체 - CHOUNG RYONG축산업체 - (주)정록 외 2개업가공업체 - 제주와이너리 외 21개업기타업체 - 강중이 외 3개업4) 「제주마씸」홍보전략24개

  • [사업계획서]Healthy Food의 사업계획서
  • 촉진활동은 보다 빨리 혁신을 수용하는 사람들에게 집중되어야 함을 알 수 있다. 따라서 우리의 주 마케팅 대상은 직장인 중에서도 상대적으로 가장 혁신층으로 분류될 수 있는 직장여성을 대상으로 한다. 이들은 제품을 구매해 줄뿐만 아니라 제품 수정을 제안해 주고 우리 업소에 대해서 호의적인 구전 커뮤니케이션을 담당해 주기도 할 것이다.제품원료에 대해서 우리는 원산지 직거래를 원칙으로 하므로 원료 생산자와 직접 거래하게된다. 원료 생

  • [홍보][PR][해외홍보][소방홍보][정책홍보]해외홍보(해외PR), 소방홍보(소방PR), 정책홍보(정책PR), 통일부홍보(통일부PR), 해양환경보전홍보(해양환경보전PR), 전자홍보(전자PR), 수돗물홍보(수돗물PR) 분석
  • IMC)의 도입GA커뮤니케이션의 “수돗물 홍보 어떻게 해야 하나”에서는 수돗물 홍보의 문제점으로 첫째,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가 명확치 않다는 점을 들어 일원화된 커뮤니케이션 부재를 지적하고 있다. 둘째, 수질 홍보는 아직도 보도자료 배포가 고작이라는 점에서 전략적 홍보방안 부재도 문제점으로 삼았다. 셋째, 수돗물 보도는 대개 부정적 고발보도라는 점에서 체계적, 통합적 위기관리 시스템 부재 또한 문제로 보았다. 넷째, 수돗물 불신을 가

  • [브랜드관리] 크리스피크림도넛(Krispy Kreme Doughnut) 전략적 브랜드관리
  • 관리)’ 수업의 리포트 자료용으로만 사용될 것이오니, 솔직하게 작성하여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1. 귀하의 신상에 대한 질문입니다.1) 귀하의 한국 나이는? ( 세)2) 귀하의 성별은? ① 남자 ② 여자 2. 귀하의 간식 습관에 대한 질문입니다.간식을 먹을 때 칼로리를 고려해서 선택하십니까?( )① 그렇다 ② 아니다 ③ 별로 신경 쓰지 않는다.1) 주로 먹는 간식으로 어떤 것을 선

  • [졸업, 학사논문][광고홍보]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수단으로서의 인터넷 활용에 관한 연구
  • IMC에 관한 일반적 논의3.2 인터넷의 활용영역3.3 IMC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툴의 믹스제 4장 IMC를 위한 인터넷 활용 사례 분석4.1 인텔의 IMC4.1.1 인텔의 마케팅 활동4.1.2 Intel.com의 발전 과정4. 2 인텔 코리아의 웹 사이트 IMC 현황 4.2.1. 인텔 코리아의 웹 사이트 현황4.2.2. 웹 사이트를 활용한 IMC 사례4.3인텔 코리아의 웹 사이트 구성 요소제5장 요약 및 결론5.1. 인터넷을 활용한 IMC의 커뮤니케이션 효과5.2 IMC를 위한 웹사이트의 구성과 관리 방안 제안5.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