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지노산업론] 제 8장 카지노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25 / 2019.12.24
- 5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목차
-
1. 카지노 시장 세분화 & 표적시장 선정
2. 카지노 마케팅 믹스
3. 카지노 서비스
4. 콤프
- 본문내용
-
판매지향적 개념 → 고객지향적 개념으로 변화
신규고객 or 재방문고객의 만족의 극대화 추구
해외사무소 → 돈 많은 개인고객 유치 위해 노력
하이롤러
고액베팅자
판촉 직원의 초청에 의해 방문
카지노에 큰 수익 올릴 가능성↑But 위험성
특별전용기, 객실,식 음료 등 무료 콤프
저액베팅자
↔ 고액베팅자
회의참석자나 가족여행객
위험부담↓, 신규고객 창출에 도움
중요 시장(라스베이거스 카지노 총 매출액 68% 점유)
당일고객
단순 여행객, 여행사 단체고객, 지역주민
슬롯머신, 비디오머신
카지노방문객 중 40% 차지
비수기에 유용, 분위기 활성화, 카지노에 대한 흥미유발
- 참고문헌
-
(2006) 카지노서비스 품질 및 관계편익요인이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준범, 경기대학교, 학위논문(석사)
(2009) DEA 기법을 활용한 카지노 기업 간의 경영 효율성 분석, 이규웅, 경희대학교, 학위논문(석사)
(2009) 카지노 기업의 내부 마케팅 사례 연구, 강형철, 한양대학교 관광 연구소
(2008) 강원랜드 카지노 고객의 지역 콤프 이용행태에 관한 연구, 우성근, 이동재, 세경 대학교 호텔카지노 경영과
(2005) 카지노 경영론, 오수철, 이상우 공저, 백산 출판사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01&aid=0005257570
http://sportsworldi.segye.com/Articles/LeisureLife/Article.asp?aid=20110708004176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브랜드 의사결정과정과 브랜드 자산관리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경영혁신_1주 1차시에서 경영혁신의 이해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경영혁신이 무엇인가에 대한 여러 가지 정의를 정리해 본 후, 학습자 나름대로 경영혁신의 정의를 제시하시오
- [유통관리] 기업형 슈퍼마켓(SSM) 논란의 진상과 대안 모색
- [생산관리] LG Display 지연전략 분석
- 비비고 마케팅 4P전략과 STP분석
- 상황리더십, LMX이론, [LMX이론] LMX의 개념과 LMX이론 연구 분석 , LMX이론과 상황이론 상황모델 분석
- 서비스경영_모라벡의 역설을 읽고 내가 모라벡의 역설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역설처럼 실제로 새로운 형태의 앞으로의 서비스는 무엇인지 내가 생각하는 사례
- [경제학] 한국의 대중소기업 동반성장과 중소기업 육성 방안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