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아디다스의 4P mix, STP, SWOT 분석 및 향후 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10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소개 및 선정동기
2.4P mix, STP, SWOT
3.KFS
4.향후 전망 및 개선점
- 본문내용
-
아돌프 “아디” 다슬러(Adolf "Adi" Dassler,
1900년 11월 3일 ~ 1978년 9월 6일)는 독일의 기업인으로 아디다스를 창립
1949년 자신의 애칭을 딴
신발 회사 아디다스를 창립
제1차 세계 대전 후 1924년부터 형 루돌프 다슬러와 함께
1928년 안트베르펜 올림픽에서 자신들이
생산한 운동화를 선수들에게 지급
형과의 관계와 악화되어 1948년 형 루돌프는
아돌프와 결별해 단독적으로 신발 회사 푸마를 창립
창립자 아돌프 다슬러는 가업인 구두 만들기를 계승하여
1947년 아디다스사를 창업하고 운동화 개발에 열중했다
. 소년 시절 유난히 운동을 좋아했던 아돌프는 가죽 운동화가
오래 신으면 늘어난다는 것이 늘 불만이었다.
그래서 생각해 낸 것이 가죽이 늘어나지 않게 측면에
밴드 세 개를 보강한 것이다. 즉 '승리의 세 줄'은 실용적인 목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