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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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브랜드의 정의
2. 브랜드가 왜 중요한가?
3.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방법
-오감마케팅
(체험마케팅, 컬러마케팅)
-문화마케팅
본문내용

소비자들이 상품을 인지하고 느낄 수 있는 디자인이나 전시, 포장 등을 말함.

① 브랜드는 마케팅프로그램의 효율성과 효과성을 높이는데 기여한다.
② 강력한 브랜드의 소유는 잠재 경쟁브랜드의 시장진입을 억제함으로써 지속적 경쟁우위를 확보하는 데 기여한다.
③ 브랜드는 프리미엄 가격과 높은 마진을 실현할 수 있게 한다.
④ 강력한 브랜드의 소유는 브랜드 확장의 기회를 준다.
⑤ 강력한 브랜드는 유통채널에 대한 영향력을 높여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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