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16 / 2019.12.24
  • 4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HAPTER 1 – 서론 기업소개
- 기업개요, 기업 Concept , 주요연혁 History
- CI / LOGO, Vission, Mission 등

CHAPTER 2 – 본론 경쟁업체 비교 분석
- 경쟁사 분석 : 빕스, 베니건스, T.G.I

CHAPTER 3 – 본론 마케팅전략 분석
- STP - 4P - SWOT - BCG MATRIX
- 광고, CF 분석

CHAPTER 4 – 본론 시장 환경 분석
- 아웃백 내부 환경 분석
- 시장환경 외부환경분석

CHAPTER 5 – 성공요인, 차별화 전략 분석
CHAPTER 6 – 결론
- 나아갈 방향 전략 제시
- 4P + SWOT + STP 향후 전략
- 시사점, 나의생각
본문내용
아웃백 기업소개
O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Outback Steakhouse)
- 플로리다 주 탐파에 본사를 둔 미국 패밀리 레스토랑 체인.
- 북미, 남미, 유럽, 아시아 등 25개 국가에 걸쳐 1,200개 이상의 점포를 운영
- 주요 메뉴 : USDA의 초이스 등급 쇠고기에 특화된 메뉴를 주로 취급
: 프라임 등급의 쇠고기와 다른 사이드 메뉴들도 취급.

O 설립 배경
- 회사는 1988년에 밥 바샘(Bob Basham)와 트루디 쿠퍼(Trudy Cooper),
크리스 T. 설리번(Chris T. Sullivan), 팀 개넌(Tim Gannon)이 창립.
- 미국 내에서는 OSI 레스토랑 파트너쉽(OSI Restaurant Partnership)이
운영하고 있으며 외국에서는 프랜차이즈와 합작투자의 형태로 운영.

- Brand (감성) Marketing REPOSITION 전략
- 대학생, 직장인 여성 고객을 적극 공략
- 매월 이벤트 및 할인행사 ‘OUTBACK DAY’ 지정
- 설문조사 : 여성이 좋아하는 레스토랑 1위
- 최근 기업 Concept ‘Love for OUTBACK’ 변경
하면서, 여성을 위한 STEAK 이미지 더욱 부각
참고문헌

www.outback.co.kr 아웃백 홈페이지
www.outback.com 아웃백 미국본사 홈페이지
www.tgif.co.kr TGI.FRIDAY`S 홈페이지
www.bennigans.co.kr 베니건스 홈페이지
www.ivips.co.kr 빕스 홈페이지
www.fennet.co.kr 식품환경신문
www.naver.com 네이버
www.mk.co.kr 매일경제
www.seri.org 삼성경제연구소
www.hankyung.com 한국경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마케팅믹스 7P 분석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는 2002년 26개 점포에서 전년 동기 대비 25.0% 성장한 4백억 원의 매출을 올렸다. 드디어 2003년 매출액 920억원과 매장 수 33개로서 업계 1위로 올라섰다Ⅱ. 환경분석1. 국내 패밀리레스토랑 현황(1) 국내 패밀리레스토랑 역사패밀리레스토랑은 코코스가 들어온 1987년 이래 몇 차례의 진통을 겪으면서 현재에 이르고 있다. ▶ 도입기 (1987~1995년) 데니스, TGI, 로터스가든, 판다로사, 스카이락, LA팜스, 누메로우노, 플래닛헐리우드 등

  • 아웃백마케팅전략,아웃백기업분석,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패밀리레스토랑,패밀리레스토랑분석
  • 아웃백의 매니저는 물론 점주로서 성장해 나갈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학력과 경력에 대한 차별 없이 무엇보다 개개인의 능력에 따라 빠른 승진의 기회를 획득할 수 있다. ②능력에 따른 승진 가능※회사조직도 및 업장조직도「아웃백 스테이크」의 동기부여 분석▶「아웃백 스테이크」나 다른 패밀리레스토랑이 종업원에게 제공하는 동기부여는 서로 큰 차이점을 보이지 않는다. 「아웃백 스테이크」가 현재 종업원들에게 더 나은 혜택을 주는 등

  • (유)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코리아 기업보고서(NR1)
  • [소매업경영] 아웃백스테이크 하우스와 후터스 비교분석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양재 명동 종로점은 매주 한 번 오전 8∼9시 인근 직장인과 지역 주민 선착순 100명에게 빵 수프 커피를 준다. 주택가 점포에서는 동네 유치원 아이들을 초대해 매장과 주방 투어를 해 준다. 네이버후드 레스토랑이 자리잡는 이유는 무엇보다 주5일 근무제와 외식업계의 시장 개척 때문이다 주말이 길어지고 가족 중심 문화가 확산되면서 유흥가와 오피스 상권이 침체되고 주거지 상권이 뜨고 있기 때문이다.2후터스에 관하여.1

  • [경영사례] 아웃백의 성공사례
  • 제목 :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의 성공사례 분석Abstract 우리나라 외식업계 중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 1위인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에 대해서 조사해보았다. 패밀리 레스토랑의 후발주자로써 1위였던 TGI FRIDAY’S를 따라잡고 1위로 등극하는데에 작용했던 아웃백의 마케팅과 경영전략에 대해서 조사했다. 특히 미국이나 호주 등 외국에서는 그렇게 두각을 드러내지 못하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왜 유독 한국에서만 강세를 보이는가에 대해 나왔던 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