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중소기업 화장품 유통 브랜드 동남아 진출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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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시장분석(3C)
2. SWOT
3. STP
4. Naming
5. IMC
6. Time bound
본문내용
1)베트남
(1)동남아시아권의 Growth market
- 연간 화장품 소비가 꾸준히 증가
- 세계 47위의 화장품 수입국
- 주로 메이크업 류의 화장품 보다는 스킨케어 제품이 대세
- 화이트닝 제품은 모든 연령층이 애용하는 유일한 제품임.
(2)영어사용
- 과거 미국과의 적대적 관계, 최근 국제화로 영어 배우는 추세.

2)인도네시아
(1)신흥경제강국의 하나로 손꼽히고 있음
- 동남아시아시장에서 가장 큰 규모의 시장
- 화장품소비는 연간 10~15%씩 증가추세
- 유럽 및 미국산 수입제품이 중상층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
- 흰 피부에 대한 동경이 강함
(2)영어사용
- 국민 대부분이 영어를 배우는 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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