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중소기업 화장품 유통 브랜드 동남아 진출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16 / 2019.12.24
- 3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시장분석(3C)
2. SWOT
3. STP
4. Naming
5. IMC
6. Time bound
- 본문내용
-
1)베트남
(1)동남아시아권의 Growth market
- 연간 화장품 소비가 꾸준히 증가
- 세계 47위의 화장품 수입국
- 주로 메이크업 류의 화장품 보다는 스킨케어 제품이 대세
- 화이트닝 제품은 모든 연령층이 애용하는 유일한 제품임.
(2)영어사용
- 과거 미국과의 적대적 관계, 최근 국제화로 영어 배우는 추세.
2)인도네시아
(1)신흥경제강국의 하나로 손꼽히고 있음
- 동남아시아시장에서 가장 큰 규모의 시장
- 화장품소비는 연간 10~15%씩 증가추세
- 유럽 및 미국산 수입제품이 중상층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
- 흰 피부에 대한 동경이 강함
(2)영어사용
- 국민 대부분이 영어를 배우는 나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