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자료처리론] 버드와이저 Budweiser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16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제 1장 조사개요
Ⅰ. 자사선정이유
Ⅱ. 조사목적
Ⅲ. 조사설계
Ⅳ. 응답자특성
제 2장 결과요약
Ⅰ. 주요결과 요약
Ⅱ. 시사점
본문내용
Ⅱ. 조사목적

대학생 소비자의 맥주 음용 및
구매행위 파악

2) 대학생 소비자의 맥주 구매 시
중요 요인 파악 및 경쟁사별 강.약점 도축

3) 자사(Budweiser)와 경쟁사 간의 경쟁력
파악 및 개선사항 파악


Ⅲ. 조사설계
■ 모집단의 정의 및 표본설정: 맥주를 주 1회 이상 마시는 서울지역 20대 남,여 대학생들을 대상
■ 표본수의 확정: 200명
■ 표본할당: 성별 및 연령대를 고려하여 성별 5:5,
연령대 20대초반: 후반 7:3의 비율로 조사

■ 조사방법: 구조화된 설문지를 이용한 1:1 면접조사
■ 표본추출방법: 할당표본추출방법
■ 조사기간: 11월 22일 ~ 12월 1일 약 9일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통계학] 맥주 데이터 군집분석
  • 맥주는 Image와 Taste 두 성분 모두 수입 맥주들에 비해 떨어지는 모습을 보였는데, 이를 통해 한국 맥주의 발전방향을 생각해 볼 수 있다. 첫 번째 브랜드 이미지 개선으로는 고급스러운 이미지 형성과 맥주병, 로고의 디자인 개선 등을 들 수 있다. 또한 맛 개선으로는 보드카 등의 다양한 상품 개발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는 것이다.Ⅰ. IntroductionⅡ. Data1. 변수소개2. 자료수집방법Ⅲ. Analysis자료 분석3.1 변수선택3.2 군집 분석Ⅴ. Application

  • 중국 맥주 시장의 이해& 맥주 메이저 3개 브랜드 성공사례
  • 통계1. 중국 인구 구조의 변화 추세-인구 증가세 둔화와 저 출산지속 (한 자녀 낳기 정책영향)- 중국 총인구 최고치 시점은 2025년. (억명)자료: UN world population prospects 2. 중국 인구 트렌드 전개추이-향후 10년 간은 도시화의 긍정적 측면이 부정적 측면 압도.-인구 홍리(인구 보너스) 사라진다.총인구증가총인구감소비율 및 규모증가비율 및 규모 감소20102020203020402050총 부양비율감소총 부양비율 증가Gap 증가Gap 감소성비 증가성비 감소지속

  • [소비자행동] 습관
  • 자료도 찾아야 하는 점에서 처음에 생각했던 것보다 많이 어려웠다고 생각한다. 게다가 이전에 발표한 여러 팀들의 수준이란. 그들의 훌륭한 발표 역시, 우리를 위축시키고 많은 걱정을 가지게 하였으며, 이로 인하여 부담감을 가지고 팀플을 시작하게 되었다.그래도 다행히 팀원들간의 협력이 잘 되어서 인상을 찌그리지 않은 채 팀플을 할 수 있었다. 조원 4명 모두 서로 아는 사이에서 시작한 팀플이기에 화합은 걱정하지 않았으나, 실제 팀플의

  • [국제광고] 버드와이저의 광고 분석 및 마케팅 전략 제안
  • 버드와이저사는 21세기를 겨냥하여 버드와이저를 더욱 널리 알리기 위해서 Beer School 제도를 만들어 World of Budweiser (버드와이저의 세계), Bud Vision (버드의 비전) 그리고 Bud Brew House (양조 하우스)등의 프로그램을 제공하였다. 그리고 맥주 소비자들에게 병맥주 보다 캔 맥주를 구입하도록 하고 한 가지 강력한 브랜드를 통해 전 세계에 젊고 현대적인 통일된 이미지를 인지시키는데 중점을 두었다. 이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조금 더 자세히 설명하도록

  • [마케팅관리] 카스(CASS)맥주 마케팅전략
  • 통계적 변수인 소비자들의 욕구 조사에 의해 탄생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들은 소비자가 진정 바라는 맥주에 대해 집중적으로 설문조사를 하였던 것이다. 즉, 기존 맥주의 시금털털한 느낌을 보완하여 카스는 부드럽고 신선하며 상쾌한 느낌으로 전환시키고자 했다. 그러나 경쟁사에서도 이와 같은 이미지를 동시에 부각시킬 우려를 갖고 있어 위험부담 또한 따랐다. 그래서 카스는 맥주 소비의 주요 고객을 20대의 젊은 층으로 하여 그들만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