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자료처리론] 버드와이저 Budweiser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16 / 2019.12.24
- 3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제 1장 조사개요
Ⅰ. 자사선정이유
Ⅱ. 조사목적
Ⅲ. 조사설계
Ⅳ. 응답자특성
제 2장 결과요약
Ⅰ. 주요결과 요약
Ⅱ. 시사점
- 본문내용
-
Ⅱ. 조사목적
대학생 소비자의 맥주 음용 및
구매행위 파악
2) 대학생 소비자의 맥주 구매 시
중요 요인 파악 및 경쟁사별 강.약점 도축
3) 자사(Budweiser)와 경쟁사 간의 경쟁력
파악 및 개선사항 파악
Ⅲ. 조사설계
■ 모집단의 정의 및 표본설정: 맥주를 주 1회 이상 마시는 서울지역 20대 남,여 대학생들을 대상
■ 표본수의 확정: 200명
■ 표본할당: 성별 및 연령대를 고려하여 성별 5:5,
연령대 20대초반: 후반 7:3의 비율로 조사
■ 조사방법: 구조화된 설문지를 이용한 1:1 면접조사
■ 표본추출방법: 할당표본추출방법
■ 조사기간: 11월 22일 ~ 12월 1일 약 9일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하이트 진로의 일본진출사례와 향후 전략
- [인적자원관리 A+받은자료]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innisfree) 통합적 마케팅 전략[IMC]
- 경영혁신_1주 1차시에서 경영혁신의 이해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경영혁신이 무엇인가에 대한 여러 가지 정의를 정리해 본 후, 학습자 나름대로 경영혁신의 정의를 제시하시오
- 설화수 마케팅전략과 STP,SWOT분석 및 향후전략제시
- [기업윤리] 윤리경영 성공사례, 실패사례
- [레포트] 테슬라 기업분석 A+자료
- [경영혁신] 닌텐도(Nintendo)의 경영혁신 성공사례
- [마케팅조사론] 단국대학교 학생식당 이용실태및 만족도 조사
- 스파오 SPAO 마케팅 4P전략과 스파오 SWOT,STP분석 및 스파오 SPAO 미래전략 3가지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