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PRM 사례분석 및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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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PRM의 정의
2. PRM사례 분석(롯데 쇼핑)
3. 자사분석
4. 6조의 PRM 전략 제시
본문내용
롯데가 생각하는 협력회사
→협력회사는 롯데쇼핑과 지속 가능한 발전을
함께 이뤄 나가는 중요한 파트너
롯데쇼핑의 equal project 09

협력회사 소통
공정거래 자율준수
공정거래 교육 및 소통
협력회사 인력 육성
협력회사 금융 지원
상품개발 지원
1. 협력회사 소통
1. 협력회사 만족도 조사
2. 협력회사 초청 컨벤션
3. 협력회사
CEO 간담회 및 방문의 날
4. 동반성장 전담 조직 구성
5. 협력회사 초청 박람회 개최

2. 공정거래 자율준수
1. 공정거래 위반 사전 예방 활동
2. 공정거래 감시 감독 시스템
3. 협력회사 동반성장 협약식

3. 공정거래 교육 및 소통
1. 공정거래 교육 및 평가
2. 공정거래 관련 소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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