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PRM 사례분석 및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16 / 2019.12.24
- 2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PRM의 정의
2. PRM사례 분석(롯데 쇼핑)
3. 자사분석
4. 6조의 PRM 전략 제시
- 본문내용
-
롯데가 생각하는 협력회사
→협력회사는 롯데쇼핑과 지속 가능한 발전을
함께 이뤄 나가는 중요한 파트너
롯데쇼핑의 equal project 09
협력회사 소통
공정거래 자율준수
공정거래 교육 및 소통
협력회사 인력 육성
협력회사 금융 지원
상품개발 지원
1. 협력회사 소통
1. 협력회사 만족도 조사
2. 협력회사 초청 컨벤션
3. 협력회사
CEO 간담회 및 방문의 날
4. 동반성장 전담 조직 구성
5. 협력회사 초청 박람회 개최
2. 공정거래 자율준수
1. 공정거래 위반 사전 예방 활동
2. 공정거래 감시 감독 시스템
3. 협력회사 동반성장 협약식
3. 공정거래 교육 및 소통
1. 공정거래 교육 및 평가
2. 공정거래 관련 소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