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문인식기술 전문 기업 슈프리마 한국 중소기업의 글로벌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16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슈프리마 기업 소개

슈프리마의 성공 요인

슈프리마 기술의 현황

시사점

본문내용
[ 슈프리마 기업 선정 이유 ]

국제적인 인증 획득

세계 아시아권 최초로 미국 FBI 인증 획득
미국 국립기술표준원(NIS지문인식 경연대회 (FVC) 3,4회 연속 1등
전자여권판독기 세계 최초 ARINC 인증 획득
지문 라이브스캐너 , 지문인식 호환성능 국제 인증 획득


국내시장 기술 점유율
1위 달성

KBA(국내 바이오인식 산업현황 보고서) 에 따르면 전방 시장관점에서 슈프리마의 국내 지문인식 솔루션 점유율 1위로 국내 주요 업체들에게 제품 공급

전체 매출의 70%이상
해외수출

우수 수출 중소기업인 상(2007)
신기술 실용화 유공기업 표창(2006)
경기도 유망 중소기업(2006)
생체보안산업발전 표창장(2005)
우량 기술 기업 인정서(2004)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무역 웹 프로모션 전략
  • 전문가, 무역전문가 등이 인터넷을 통해 도움을 준다. 바이어 상담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지면 인터넷에서 계약서까지 작성할 수 있다. 캐스포(caspo.co.kr)와 같은 경우 세계각지에서 열리는 전시회를 인터넷에서 재현해 놓고 있다. 전시회 참가업체의 신청을 받아 전시회 기간 중 각국의 바이어들과 상담할 수 있게 알선해 주는데, 전시회 참가업체가 대화방을 만들어 관심 있는 바이어와 영상채팅으로 상담하는 방식이다. 또한 국내전시회를 인터넷 방송

  • [전략경영] 안철수연구소 전략경영
  • 글로벌 시장을 개척해 성공적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안철수연구소는 벤처 기업이 받을 수 있는 최고 영예인 동탑산업훈장을 비롯해 정보통신중소기업대상, 국회과학기술상, 경제정의기업상, 한국윤리경영대상 등 기술력과 윤리 경영 측면에서 모범 사례로 공인받고 있다. 국내뿐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인정받아「제 10회 Asiamoney Awards Best Newly listed Company」(홍콩 Asiamoney, 2002년 3월) 한국 베스트 직장-5위 (휴잇 어소시엇츠, 아시안월스트리트저널, 2003

  • [국제경영] 하이얼의 글로벌 전략과 한국진출
  • 성공요소라 할 수 있다.셋 째, 가전산업은 생산 측면에서 소수의 다국적 기업의 집중도가 매우 높은 산업이다. 소니 등 일본계, 필립스 등 유럽계, 삼성전자, LG전자 등 한국계 기업이 전세계 생산의 8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그 이유는 기술혁신 및 대량생산과 대량판매로 가격인하 경쟁이 치열하기 때문에 수익률은 낮은 반면, 생산설비에는 막대한 투자가 소요되는 산업적 특성이 신규 진입을 제한하는 장벽으로 작용하고 있기 때문이다. 결국 마진이

  • [벤처기업기술][벤처기업][기술]벤처기업기술의 글로벌화, 벤처기업기술의 권리분석, 벤처기업기술의 지적재산권, 벤처기업기술의 평가보증제도, 벤처기업기술의 사례, 향후 벤처기업기술의 정부지원 방안 분석
  • 벤처기업기술의 글로벌화, 벤처기업기술의 권리분석, 벤처기업기술의 지적재산권, 벤처기업기술의 평가보증제도, 벤처기업기술의 사례, 향후 벤처기업기술의 정부지원 방안 분석Ⅰ. 서론Ⅱ. 벤처기업기술의 글로벌화1. 국내벤처기업 해외진출 사례2. 세계시장에서 성공한 한국벤처의 유형1) 미지 시장에 대한 도전정신을 갖고 있다2) 정보력을 중요시한다3) 핵심 사업에만 경영자원을 집중한다4) 전략적 제휴 및 M&A 에 적극적 이다3. 보고테크의

  • [마케팅] 모토로라 기업의 `MS700(크레이져)` 핸드폰 사례 분석
  • 성공 가능성이 있었으나, 충분한 입지를 확보하지못했음을 확인했고 STP분석과 4P분석을 통해 크레이져를 기업과 소비자가 아주 상이한 관점에서 바라보았다는 결과를 도출해낼 수 있었다. 특히 STP분석에서 소비자와 기업간의 관점차이를 알아보기위해 직접 휴대폰 판매 대리점을 방문하여 인터뷰를 하였다. 마지막으로 PLC분석으로 크레이져가 출시된 시기 역시 시리즈의 한 제품으로는 적절치않은 시기였다는 점까지 짚어내며 프로젝트를 마무리지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