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프렌차이즈 창업성공사례,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 마케팅전략과 성공배경, 운영현황, 조직구성, 시장현황 조사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14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1. 문제인식
2,브랜드소개
3.브랜드 목표
4.피자 환경변화
5.차별화 전략
- 본문내용
-
<DaIn Pizza>
1. 문제인식
평소 피자를 좋아하는 저는 미스터 피자나, 피자헛, 파파존스, 임실치즈피자 등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그러나 피자집에 가면 거의 10대 20대 뿐이고 어른들의 모습을 찾아볼수는 없습니다. 왜냐하면 어른들은 피자를 좋아하지 않는 분들이 많습니다. 젊은층을 목표로 할 뿐만 아니라 좀 더 광범위하게 남녀노소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피자문화를 만들고 싶기 때문입니다.
2,브랜드소개
요즘 트랜드가 웰빙인 만큼 웰빙에 걸맞는 재료인 녹차, 고구마 , 호밀 등을 사용한다.
그리고 특별한 전략을 사용하는데 우리나라 전통적인 재료와 피자가 혼합해서 불고기나 김치처럼 외국인들의 입맛을 사용하는 것이다. 그리고 국내 피자업계에는 어린이들을 위한 피자메뉴나 세트가 없다 이 점을 차별시켜 어린이들을 위한 피자 메뉴를 만든다.
3.브랜드 목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