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로 브랜드 마케팅 성공사례, 랄프로렌,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마케팅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아갈 방향, 총체적 조사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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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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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차
1. 들어가며
2. 본 론
3. 결 론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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들어가며
오늘날 남성복, 여성복, 캐주얼 및 아동복의 모든 라인에서 고전적인 멋을 유지하면서 다국적 기업으로 성공한 폴로 랄프로렌의 창업자는 다름아닌 디자이너 랄프로렌이다. 패션 비즈니스계의 살아있는 신화라고 불린다. 1968년 넥타이 세일즈맨으로 패션계에 뛰어들었다가 지금까지 자수로 사용되는 심볼마크인 폴로문양을 자수로 새겨넣어 60년대부터 70년대 초까지 넥타이 라벨의 붐을 일으켜 패션계의 새로운 도전자로 떠올랐다. 성공으로 치닫고 있던 랄프로렌의 사업이 궤도에 오른 건 1970년대 초. 그 당시, 폭이 좁은 넥타이가 유행의 끝을 달리던 무렵이라 사실 사람들은 그런 스타일의 넥타이에 싫증이 날 무렵이었다. 첫눈에 보는 이의 눈길을 사로잡는 독특한 디자인, 폭이 넓은 디자인의 넥타이 성공은 이듬해 남성복을 만드는 사업으로 확장하는 계기가 된다. 폴로의 상승세는 계속 이어졌다. 넥타이의 성공에 이어 사업확장을 하게 된 결과, 재정운영의 빈약과 비용확장의 문제에 부딪히자 극복하기 위해 직접 생산방식에서 라이센스 생산방식으로 전환하면서 성장의 기틀을 마련하면서. 랄프로렌은 고급 패션가인 베버리힐즈에 첫 직매장을 낸 미국 최초의 패션 디자이너였고, 런던에 매장을 내면서 유럽으로도 진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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