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도론] 미국 드라마 `위기의 주부들`속 주부의 소비행태 분석(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29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ntroduction
1) Reason we chose this drama
2) Summary
3) Introduction of main characters


2. Analysis of drama
1) Attitude change of Tom (episode 22)
① Analysis about attitude toward plastic surgery
①-1. MAO analysis
①-2. Tom's original attitude and theory of TORA model
② Susan's try to change Tom's attitude
②-1. Stress on the side effect
②-2. Emotional appeal
③ Tom's changed attitude and theory of TORA model

2) Gabriel's Process of consumer behavior (episode 3)
① Acquisition (Consumption progress)
② Usage
③ Disposition

3. Conclusion
Marketing Implication
본문내용
1. Introduction
1) Reason we chose this drama
We chose ‘Desperate housewives’, drama of USA, for our team project. ‘Desperate Housewives’ is about each story of four housewives. This mystery comic drama is very popular in USA, by treating about housewives boring life, aberration and many events about murder and other cases. In routine life of housewives, like keeping house and living in society, we can find many scenes about consumer behavior. Because it provides many real various example of spending while describing the life of the middle classes housewives concretely. By matching these scenes with Consumer behavior theory, we tried to deeply understand about consumer behavior and apply in real life.

2) Summary
① Episode 22
In this episode, one man (Tom) who searching for jobs wants to do plastic surgery because he thinks he has too old face to pass the job-interview. But his wife, Lynette, don't want him to do plastic surgery. So she explains to him how dangerous the plastic surgery is and shows him a person who fails plastic surgery. But despite Susan's effort, his attitude does not change. Finally, by persuading and teaching, Susan makes Tom's attitude chang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교양] 맞춤법 보기
  • 론, 그 중간쯤 되는 미래도 있을 것이다. 중요한 것은, 여러 가지 미래 중에서 조금이라도 더 좋은 미래를 성취해 나가려고 하는 노력이다.우리 나라는 온 국민이 더 좋은 미래를 위해 계속 노력해 왔다. 그 결과, 눈부신 속도로 공업화를 이룩할 수 있었다. 자동차 하나, 배 하나 제대로 만들지 못했던 우리 나라가, 지금은 자동차와 수십만 톤이나 되는 커다란 배를 만들어 외국에 수출도 하게 되었다. 이는 밝은 미래를 향해 열심히 뛰고 일하고 노력해

  • [사범] 현장교사가 만든 교육비평 잡지
  • 론 이런 커다란 물결 속에서 우리가 꿈꾸어 왔던 이상적 학교 만들기가 조금씩 그 윤곽을 잡아가기 시작한 듯해서 앞으로의 바뀌어질 교육이 기대되어 진다. 그렇다면 21C 학교에는 한을 품은 귀신이야기가 사라지고 밝고 아름다운 학교 이야기가 넘쳐 흐를 것이다.대학가 탐방▣대학 인문학의 멸종 위기人文學이 죽어 가고 있다. 文學 哲學 史學 등 전통의 유서 깊은 학과들은 이제 운명 직전의 가쁜 숨을 몰아 쉬며 마지막 호흡을 하고 있다고 한다.

  • [사학] 친일파 99인 자료
  • 속경제화의 첨병 장직상 경북지방 최고의 친일 부호 김갑순 역대 조선총독 열전각을 건축한 공주 갑부 박영철 다채로운 이력의 전천후 친일파 문명기 애국옹(愛國翁) 칭호 받은 친일 광신도 박흥식 반민특위의 구속 1호였던 매판자본가의 전형 김연수 민족자본가의 허상과 친일 예속자본가의 실상 박승직 매판 상인자본가의 전형 현준호 실력양성론자에서 친일파로 변신한 금융자본가 문재철 암태도 소작쟁의 야기한 친일 거대지주 언론 진학

  • [행정학] 조직이론 사례 조사 - 오리온 제과
  • 속하게 찾기 어려웠으나 현재는 이러한 잦은 회의를 최소한으로 축소시키고 현장에서 바로 의사결정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작은 집권화의 모습을 갖추고 있다. 2.(주)오리온이 타기업보다 앞서 1989년부터 실시했던 OMP(Orion Merchandising Program)는 소비자가 오리온 과자제품을 사도록 가장 눈에 잘 띄는 장소에 정성 들여 진열하는 일이다. 그렇기에 경쟁사보다 먼저 움직여 잘 팔리는 제품부터 공간을 확보해야 했고 소비자가 원할 때는 신선한 제품을 만나

  • [홈쇼핑의 이해와 마케팅 전략] 홈쇼핑의 이해와 마케팅 전략
  • 소비자의 이러한 용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대표적인 방법으로 등장한 것이 홈쇼핑이다. 홈쇼핑은 원래 미국에서 거리가 먼 지역에 거주하는 사람과 거동이 불편한 사람을 대상으로 시작되었는데 이것의 보급이 확대되고 컴퓨터, 케이블 TV(이하 홈쇼핑) 채널 등으로 확대됨에 따라 이용 대상이 확대되었고 특히 시간이 부족한 현대인들에게 유용한 쇼핑 수단으로 자리잡게 되었다.홈쇼핑사들이 최근 급속하게 성장할 수 있었던 요인을 몇 가지로 정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