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Y 맞춤형 쥬얼리 온라인 사업 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29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선정동기

2. 상품/서비스 분석

3. 산업환경 분석

4. SWOT

5. STP

4p ( 홍보문구)

7. 문제점 & 해결책



본문내용
1. 선정동기 & 사업소개


- 여성들의 패션에 대한 안목이 높아진 오늘날 소비자의 다양하고 개성있는 욕구를 만족시킬 수 있는 쥬얼리 사업이 필요하다고 느낌.

모 대학 축제 때 미대생들이 액세서리를 직접 만들어 파는 이벤트에서 여대생들의 관심이 상당히 높았던 것을 관찰.

고객맞춤형 쥬얼리 브랜드인 ‘트롤비즈’를 알게 되었지만 너무 고가라 대중성이 떨어짐을 인식

▶대중성 있는 중저가 브랜드
‘라벤더’ 창조




- 기존 기업 : 쥬얼리의 디자인, 제작, 판매를 모두 전담하거나 물건을 받아서 판매하는 형식

- Lavender : 고객이 온라인 상에서 직접 디자인을 하고, 그 디자인 된 쥬얼리를 토대로 제작하여 고객에게 배송하여 주는 형식

그렇다고 고객이 처음부터 끝까지 디자인을 혼자서 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 형태의 쥬얼리본을 제공하고 그 중에서 선택하여 자신이 원하는 대로 수정, 보완

▶ 디자인의 전문가가 아닌 사람들도 충분히 쥬얼리를 만들 수가 있게 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DIY포인트벽지회사 사업계획서
  • 사업활동 후 국내 인지도가 쌓이면Expected Globalization중국시장진출48현재 중국 현지에서의 우리나라 벽지 평가는 우호적Why?우리나라는 지리적으로 중국과 인접해 문화적인 환경과 요소가 유사한류열풍 효과거대한 중국의 벽지시장이 성장 중에 있을 뿐더러 한국벽지는 중국벽지 시장에서 점차 자리를 잡아가고 있습니다.향후, 중국 진출 시에 Main Target은 중∙상류층으로 하고, 다른 수입벽지와는 차별화되는 DIY제품 특성을 살려 진출 계획을

  • [리조트 개발론] 리조트 개발 계획서
  • 사업타당성분석- 경제성장률 전망에 따라 매출이 매년 4.5%씩 증가할 것으로 가정한다.- 물가성장률을 4%로 가정하고, 이에 따라 지출도 4%씩 증가한다고 가정한다.- NPV/IRR의 할인율은 10%로 설정한다.연도매출액(B)지출액(C )B/C수익NPV2012-67,160,000,000--67,160,000,000 201332,158,400,0007,170,872,0004.48 -42,172,472,000 201433,604,065,0007,457,706,8804.51 -16,026,113,880-₩118,743,333,124201535,116,247,9257,756,015,1554.53 11,334,118,890-₩110,227,841,847201636,696,479,08210,737,75

  • 창업 실무의 이해
  • 사업계획서 작성사업 인 허가 및 신고(필요시)입지 타당성 분석(고객이용 편의성 분석)인력충원 및 연수창업준비절차사업구성사업타당성분석2-3. 서비스업 창업의 절차2-4. 인터넷 쇼핑몰 창업의 절차1.아이템 선정2.사업계획서작성3.사업자등록1) 아이템 선정인터넷은 유행이 빨라 차별성, 전문성 요구만져 보지 않고 구매하므로 적합한 아이템 선정2) 사업계획서 작성쇼핑몰의 컨셉, 온라인 마케팅 등 기획 고려3

  • [사업계획서] 가상 의류 체험 및 판매대행 서비스 제공
  • 사업의 소개수익모델패션컨설팅맞춤형 서비스기본 회원 정보(신체 수치, 선호 스타일 등)의류업계 협찬의상 관련분야 정보 제공자택방문지속적인 관리(적극적 관심)충성도 높은 고객 확보/ 유지사업의 소개시장 현황/전망시장규모 및 전망국내 B2C 업체 현황3개월 사이 증가한 비율로 보아 온라인 상거래 업체는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 매출액의 증가율 또한 B2C 업체들의 꾸준한 성장을 뒷받침해주는 증거.인터넷 쇼핑몰 이용자 향후 구매의

  • [마케팅] 파리바게뜨 마케팅전략
  • DIY는 프랜차이즈 기업인 Paris Baguette의 부가적인 서비스이다. 따라서 프랜차이즈 기업의 장점인 원활한 유통망과 소비자들의 높은 브랜드 인지도의 강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기존기업의 추가서비스로써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강점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유동인구밀집지역에 위치하기 때문에 임대료가 비싸 비용이 많이 든다는 약점이 있다. 그리고 앞에서도 언급하였듯이 최근 DIY에 대한 소비 증가는 우리 사업에 있어서 기회가 된다. 그러나 사업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