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니스, 사업계획서] 인테리어(인테리어 DIY, ALL)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17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소개
시장환경분석
사업 및 제품 개요
마케팅 계획
재무 계획
위협요소 및 대책
본문내용
기 업 소 개

회사명 : 인테리어DA(인테리어 DIY, ALL)
회사의 비젼

우리는 만족스럽고 멋진 주거공간을 갖고 싶은 모든고객에게
창의적인 영감,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믿음, 전문적인 지식, 그리고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최고의 인테리어유통 전문회사가 되겠다.

장기적인 목표
국내 최고의 DIY관련 사이트
오프라인에서의 역량 강화

기 업 소 개


사업추진 배경
주 5일 근무가 일상화되어 있는 일본의 경우 DIY산업은 5조원대에
이르고 있으며 미국의 경우에도 역시 그 산업의 크기는 미 전체
소비량의 5%를 차지할 정도로 규모가 크다
우리나라 역시 90년대 초반에 DIY문화가 소개되어 보급이 시작
되었으나 소수의 취미 생활로 여겨져 그 확산이 더뎠으나 주 5일제
시행으로 급속한 확대를 하고 있는 중이다.
소규모의 소품을 파는 사이트는 많이 있지만 소비자가 원하는
서비스를 한번에 제공할 수 있는 곳은 많지 않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자동자 용품 전문 쇼핑몰 사업계획서
  • 인테리어기어봉, 연결대, 시트, 매트, 핸들커버 외10개1,000,000 원 익스테리어범퍼가드, 선바이저, 휀다등 외13개1,000,000 원전기/램프라이트전구, 미등전구, 클락션 외9개1,000,000 원편의용품온도계, 면도기, 핸즈프리, cd포켓, 스티커 외12개1,000,000 원세차/광택광태코팅제, 타이어왁스, 먼지털이 외10개1,000,000 원방향제/공기청정기방향제, 공기청정기2개1,000,000 원튜닝용품컬러계기판, 머플러, 스포일러 스트럿바, 튜닝 악세사리 외12개2,000

  • [사업계획서]대중국 결혼정보회사
  • 사업 개시일로부터 3년 미만(신청접수일 기준)인 중소기업에게 심사 및 평가를 통해 자금을 대여해 준다. - 지원조건지원한도 : 업체당 연간 10억원 한도(단, 운전자금(일상경비)은 5억원 이내)상환기간 : 운전자금 (5년 이내, 거치 기간 2년 포함): 시설자금 (8년 이내, 거치 기간 3년 포함)지원금리 : 연 5.9% 내외 (변동)창업자금을 통한 차입금 산정- 필요한 자금 1억 6천만원 중 첫째, 점포관련비용으로 1천만원을 차입하며, 둘째로 인테리어/ 내구재 구

  • 자동차 튜닝전문점 사업 계획서
  • 사업장 인근의 지역주민사업범위: 오일교환 등 경정비와 소모성부속 교환. 강점: 고정고객이 확보되어 있고 꾸준한 매출 발생약점: 경쟁업소가 많고 수익성 나쁘다. 매출확대 어려움.기타: 객단가가 낮고 비교적 저렴하나 과잉정비 가능성 있음. DIY Auto Shop과는 사업범위와 고객층이 중복되지 않음. 브랜드 체인점개요: 대기업이 프랜차이즈로 운영하며 주로 주유소나 할인 마트와 연계하여 영업. 오토오아시스, 스피드메이트 등 규모: 중소규모이

  • 스파게티 전문점 프렌차이즈 사업계획서
  • 스파게티 전문점 프렌차이즈 사업계획서MissionVision테마 및 Sprit메뉴구성로고. 레이아웃인테리어 컨셉외부환경분석사업전개방향사업목표인력운용계획경쟁우위전략영업전개방향마케팅전략경쟁사 분석저가시장경쟁사 분석고급화전략경쟁사 분석요소별 분석고객분석핵심역량수직적/수평적 사업영역 설정핵심역량 전략수립입지(Location)와 상권(Buying Power)입지전략 - 2차 상권 우선 점포개설 전략입지내 비교 점포 a,b,c를 정하고 비교

  • 반찬가게의 E-business 도입
  • 사업은 반찬가게들을 통합하여 대리 판매를 하는 과정을 통해 수익을 얻기 때문에 마켓 플레이스 사업방식에 해당한다. 사업을 수월하게 진행하기 위해서는 우선 마켓 플레이스의 정의와 그 방법부터 확실히 알아 두어야 한다.⓵ 마켓 플레이스란?일반 e-commerce나 e-business가 기업과 소비자 사이의 비즈니스를 인터넷 등으로 전환시켜 놓은 것이라면 e-마켓플레이스는 공급자와 소비자 사이를 연결해주는 중계자의 역할을 인터넷 등의 뉴미디어를 통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